The Temple of Elemental Evil: A Classic Greyhawk Adventure

[게임 소개]

D&D 최신 룰셋인 3.5 에디션 룰북을 적용한 최초의 롤플레잉 게임이 온다. 
2003 E3쇼 최고 기대작 선정, <폴아웃>과 <아케넘>의 트로이카 게임즈 제작! 
전통 롤플레잉 게임으로의 회귀로 턴제 RPG의 정점을 보여줄 "그레이호크: 템플 오브 엘레멘탈 이블"가 완전 한글화 되어 6월 한국에 선보인다. 


[게임 특징] 

· 멀티초이스가 가능한 게임진행과 이에 따른 멀티 엔딩 
· 다섯 가지의 주인공 캐릭터와 파티당 3명의 선택이 가능한 동료들 
· 다양하게 반응하는 NPC들로 가득한 흥미로운 환경 제공 
· 진화된 Dungeons & Dragons 3.5 룰셋 
· 스킬, 특수능력, 마법의 설정으로 자신만의 캐릭터 육성 
· Arcanum의 제작자의 참여로 빛나는 게임성 
· 파티중심의 모험과 전술적인 턴제의 전투 
· 몬스터 군단을 포함한 강력한 적들과의 조우 
· 전통적인 Greyhawk 모듈을 이용한 첫번째 PC 게임 

[게임 사양] 

사용 운영 체제 : Windows 98 / ME / 2000 / XP 
최소 시스템 사양 : Pentium III 700 MHz ( Pentium 4 1.7GHz 이상 권장 ) 
최소 메모리 용량 : 128 MB RAM ( 256MB 권장 ) / 
256 MB RAM ( 윈도우 XP ) / ( 윈도우 XP인 경우 512 MB RAM 권장 ) 
최소 HDD 용량 : 1.1 GB 이상의 여유 공간 

* CD-ROM : 4배속 
* 비디오 카드 : 16MB Windows 98 / Me / 2000 / XP와 호환 
가능한 3D 비디오 카드 (64MB NVIDIA GeForce 2 또는 ATI Radeon Hardware T&L 카드 권장) 
Windows 호환 비디오 카드 : NVIDIA Geforce 2 또는 ATI Radeon (최소 64MB 비디오 메모리 추천) 
* 사운드 카드 : Windows 98 / Me / 2000 / XP와 호환 사운드 카드 
* Directx : Directx 9.0 이상 
* 모뎀 :LAN / 인터넷 용 최소 33.6 Kbps 모뎀 (초고속 인터넷 연결 권장)  

 

TOEE.zip

Posted by 롤링다이스
TAG 2nd, 3.5, 320*240, 4th, 640*480, abandoneware, AD&D, Advanced Dungeons & Dragons, All-Clear, Anex86, atari, Basic Dungeons & Dragons, BONUS, BUG, bundle, cheat, cheat codes, cheats, Classic, Companion Rule, Crack, crk, CRPG, d&d, D&D 3.5, D&D 3rd, D&D 오리지날, d20, Demo, doc, dos, DOSBOX, dot, Dragons, Dungeons, Dungeons & Dragons, Dungeons & Dragons 3.5, Dungeons & Dragons 3rd, Dungeons & Dragons Classic, edit, editor, Ending, Error, Expansion, fantasy, Forgotten Realms, Game, GAMER, gamers, games, Geeks, Greyhawk, Guide, hack, hacking, hasbro, JEWEL, magnet, manual, Master Rule, Mdir, mod, mods, nerd, nocd, NoDVD, oD&D, Oerth, Otaku, Pack, package, Pass, password, PATCH, Patches, PC98, PCTools, RPG, SAVE, shareware, spoiler, stand alone, table, Tactical Studies Rules, Tharizdun, TIP, Tools, torrent, Trainer, TRN, TRPG, TSR, Update, VMware, walkthrough, warez, Wizards of the Coast, World of Greyhawk box set, WotC, xp, おまけ, たね, ダンジョンズ&ドラゴンズ, ネタ, ネタバレ, 修正, 大잡지부록경쟁시대, 御負け, 攻略, 가이드, 가이드북, 게이, 게이머, 게이머즈, 게임, 게임즈, , 고전, 고전게임, 고전명작, 공개, 공략, 공략집, 과자, 구동, 그래이호크, 그레이호크, 너드, 네타, 네타바레, 노가다, 노시디, 노씨디, 누설, 다이스, 단독실행, 던전, 던전 앤 드래곤, 던전 엔 드래곤, 던젼, , 데모, 도스, 도스게임, 도스박스, 도트, 돈법사, 듀얼, 드래곤, 드레곤, 디앤디, 디엔디, 레벨노가다, 롤링, 롤플레잉, 마그넷, 마스터, 매뉴얼, 메뉴얼, 멜프, 모덴카이넨, 모드, 무료, 무삭제, 무설치, 무적, 미리니름, 박스게임, 버그, 번들, 번들 CD경쟁시대, 보너스, 보드게임, 복돌이개새끼, 부록, 분석, 분석집, 비기, 빅비, 세이브, 수정, 숨겨진, 쉐어웨어, 스탠드 얼론, 스포일, 스포일러, 스푸알레흐, 실행, 심의, 십덕, 씹덕, 아비달짐, 아타리, 암호, 암호표, 앨레멘탈, 어드벤처, 업데이트, 에디터, 에디트, 에러, 에블, 엔딩, 엘리멘탈, 역할, 역활, 역활놀이, 오덕, 오락, 오타쿠, 오틸루크, 올클리어, 와레즈, 완벽공략, 완전공략, 위자드, 이불, 이빌, 이스터에그, 잡지, 잡지부록씹새끼, 정발, 정품, 정품유저, 정품을애용합시다, 정품천국 불법지옥, 주사위, 주얼, 쥬얼, 초회한정판, 치트, 치트코드, 치트키, 카드, 코스트, 크랙, 크렉, 클래식, 타리즈던, 탬플, 테이블, 텐서, 템플 오브 엘레멘탈 이블, 토렌트, , 튕김, 튕김현상, 트레이너, 트레이딩, , 팅김, 판타지, 패스, 패스워드, 패치, 패키지, 팩키지, 페이룬, 페치, 포가튼 렐름, 포렐, 하스브로, 한글판, 한글패치, 한글화, 한정판, 해결, 해상도, 해즈브로, 해킹, , , 확장팩, 환타지, 히든, 히키코모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게임소개]
자신이 직접 만든 레고 경주차로 환상의 레고 세계를 달리자!

레고 레이서는 자동차 운전 기술과 조립기술을 동시에 시험해 볼 수 있는 최초의 레이싱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자기 자신의 경주차를 직접 만들거나 이미 만들어진 모델들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경주차로 흥미진진한 레고 세계에서 역사상 가장 위대한 레이싱 챔피언들과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여러분께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특징]
* 놀라운 3차원 그래픽과 환상적인 사운드 효과가 경주의 흥미를 한껏 높여주며
* 쉽고 친절한 게임 안내기능은 여러분의 경주 기술을 순식간에 향상 시켜준다.
* 그리고, 막강한 레고 레이서들을 물리치고 전무후무하게 강력한 로켓 레이서와의 최후 대결!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2 233Mhz, RAM 32MB, VRAM 4MB, HDD 210MB, 다이렉트X 6.1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레고 레이서 (LEGO Racers)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Lego
출판사 : 쌍용
구성물 : 종이곽, CD-ROM

LEGO Racers.zip

Posted by 롤링다이스
TAG abandoneware, All-Clear, Anex86, atari, BONUS, BUG, cheat, cheat codes, cheats, Classic, Crack, crk, Demo, Det bedste er ikke for godt, doc, dos, DOSBOX, dot, edit, editor, Ending, Error, Guide, hack, hacking, LEG GODT, Lego, magnet, Mania, manual, Mdir, mod, nocd, NoDVD, PATCH, Patches, PC98, PCTools, PLAY WELL, RACE, Racers, racing, SAVE, shareware, spoiler, TIP, Tools, torrent, toy, Trainer, TRN, Update, VMware, walkthrough, xp, おまけ, たね, ネタ, ネタバレ, 御負け, 攻略, 가이드, 가이드북, 경기, 경주, 고전, 고전게임, 고전명작, 공개, 공략, 공략집, 과자, 구동, 네타, 네타바레, 노가다, 노시디, 노씨디, 누설, , 데모, 도스, 도스게임, 도스박스, 도트, 래고, 레고, 레고매니아, 레벨노가다, 레이서, 레이스, 레이싱, 레이씽, 마그넷, 마니아, 매뉴얼, 메뉴얼, 모드, 무료, 무삭제, 무설치, 무적, 미리니름, 버그, 번들, 보너스, 부록, 분석, 분석집, 블럭, 비기, 빌룬트, 세이브, 수정, 숨겨진, 쉐어웨어, 스포일, 스포일러, 스푸알레흐, 실행, 심의, 쌍용, 아타리, 암호표, 업데이트, 에디터, 에디트, 에러, 엔딩, 오타쿠, 올레 키르크 크리스티얀센, 올클리어, 완구, 완벽공략, 완전공략, 이스터에그, 잡지, 장난감 자동차, 장남감, 재미있게 놀다, 정발, 정품을애용합시다, 최고만이 충분한 것이다, 치트, 치트코드, 치트키, 크랙, 크렉, 클래식, 토렌트, 토이, , 튕김, 튕김현상, 트레이너, , 팅김, 패치, 한글판, 한글패치, 한글화, 해결, 해킹, , , 히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93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16:12:20
Gee좋은데…
벌써 몇회 MV 봤는지 모를 정도로 반복해서 보고 있다

206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16:50:37
변함 없이 백지영씨는 스커트 짧은데

208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16:59:59
way to go는 밴드 형식과 댄스 형식의 2 테이크를 편집하고 있었습니다
gee는 거리에 붙여지고 있던 포스터의 복장이지만 롤러 스케이트는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209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17:01:47
윤아의 제복풍의 의상 너무 귀여워

215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17:28:21
아마 Gee 들으면서 드라이브 한 일본인은 내가 처음이라고 생각한다

261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19:25:50
이 그룹 조금 전에 알았지만,
테욘이라는 아이가 뛰어나게 우수해 귀엽다!

266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19:29:05
>>261
나 테욘빠로, 확실히 테욘 귀엽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아마추어라면 우선 윤아에 눈이 갈 것이다

267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19:33:19
테욘 젖가슴이 커지지 않았는가?

269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19:40:52
초심자는 윤아나 티파니에 이끌리는 쪽이 많을 것 같다

282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19:56:57
수영은 태국이나 베트남의 피가 섞인것처럼 보인다?

288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0:03:17
수영은 한쿡인에게는 미움받고 있다
일본에서 활동하기도 했었고 베트남 혼혈이기 때문에…  

295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0:23:45
윤아 분위기 바뀌었군요
머리 모양 바꾼 것만으로 상당히 다르다

316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0:42:40
너희들 일본인의 작은 신장으로는 소녀시대와 어울리지 않는다

321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0:50:50
>>316
미안해요.
일본인은 키는 한쿡인보다 작지만 마음은 넓습니다

336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1:06:14
열도인은 모닝구 무스메를 좋아하세요 ㅋ
왜 한국을 동경해? ㅋㅋㅋ

343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1:12:27
일본인은 일본의 아이돌만을 봐 주세요
한국 아이돌에 관심을 가지지 마

346 :179:2009/01/11(일) 21:15:05
>>343
뭐야? 모닝구 무스메를 좋아하는가.
외로운 인생이다…

358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1:25:42
전쟁 전의 일본은 한국에 대해서 자신의 몸을 깎아서까지 한국을 위해 투자했다
한국은 식민지 전까지는 토인에 가까운 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것을 문명 개화시킨 일본의 노력은 대단해
지금에 와서 앙심되고 있는 것은 유감

367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1:35:17
종군위안부는 존재하지 않는다
한쿡인 매춘부들의 돈을 노리는 거짓말
반일 교육된 대변 조선인들은 나가라

374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1:40:08
소뇨시데의 화제가 되면 한국 매니아가 모여 온다
차라리 전원 미국인이 되어 줘ㅋ

404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2:08:45
오늘 인기 가요의Gee, 유리의 솔로 파트는 어제 보다 좋아졌다.
유리는 한다면 할 수 있는 아이.

410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2:27:45
BABY BABY 당시의 전원 사진과 지금을 비교하면 정말 모두 야위었군…
허벅지의 굵기가 전혀 다르다

428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13:12
GEE는 금년 최대의 한국 히트곡이 되지 않을까
그 임펙트는 굉장해

437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23:21
모두 스타일 좋으니까 매니쉬인 팬츠 스타일도 어울리는군

438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23:50
KBS WORLD보고 있지만 테욘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

439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25:51
티파니쪽이 단연 귀엽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440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26:10
전원 얼굴이 너무 바뀌어
정형에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2집발매가 몇번이나 연기가 되고 있었어

441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26:27
칼라 스키니도 사실 어울리고 있구나
특히 티파니!
몸집이 작은데 다리가 길게 보인다

443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28:49
막내의 엉덩이가 크다

444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29:31
소뇨시대는 귀엽기 때문에 정형이라도 상관없다
단지 발매가 늦어진 것은 화나는데

448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33:00
그토록 안면 공사해도 KARA의 미모에는 도저히 미치지 않는 정형 추녀 군단 (웃음)

451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35:54
한국은 메이크업 선진국
메이크업만으로 얼굴의 인상이 완전히 바뀐다

454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39:09
>>451
정형 선진국이겠지

453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38:48
테욘과 써니의 코는 누가 봐도 정형이라는걸 안다

458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41:54
KARA의 이야기는 상관 없다고 생각해
어느 정도의 자유가 있는 소뇨시대 스레니까

462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45:01
SBS 인기가요의 스테이지는
파이어가 분출하는 원패턴 세트를 겨우 그만두었다ㅋ

464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48:09
소뇨시데가 너무 좋다고 주장한다면 소뇨시데의 욕은 쓰지마
쓰레기들

468 :매료된 무명씨:2009/01/11(일) 23:54:09
정형전의 얼굴로 소뇨가 Gee를 춤구고 있는 모습을 상상했더니 소름이 끼친 ㅋ
역시 얼굴은 소중하다…

475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03:54
현실에서 소뇨시데는 아무도 만났던 적이 없다
환상에서의 존재 ㅋ

477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04:39
정형을 너무 좋아하는 테욘이
한국과 일본의 정형 기술을 체험해 비교하는 프로그램도 재밌을것 같다

478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05:11
테욘은 반일

482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05:36
한국은 정형 미인이 많다

484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06:45
결국 너희 일본인 따위에게 소녀시대는 그림의떡ㅋㅋㅋ

491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13:26
이수만이 소뇨시대를 일본 진출시키지 않는 이유
모닝구 무스메의 카피라고 말해지기 때문에…

497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16:08
>>491
사실이니까 어쩔 수 없잖아
카피는 한국의 전통 예능이에요

500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20:10
작년 KARA는 해산의 위기를 넘어 진짜 노력했습니다! 소뇨시대도 FIGHTING!

506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22:51
솔직히 KARA는 동정심으로 응원해 버린다

509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24:08
다만세보다 gee쪽이 훨씬 좋다
역시 티파니는 특별히 귀여운데

524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30:53
gee의 스테이지에 벌써 질려 버렸다…
팬티 엿보기의 위대함을 눈치챘습니다

530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33:45
>>524
대신에 구하라양이 팬티 엿보기 담당을 하고 있습니다

531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34:28
팬티 엿보기라면 니콜이겠지

533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35:12
한국은 싫지만 소뇨시데는 좋아해^^

534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35:17
KARA도 소뇨시데같이 많이 정형하면
많이 팔릴텐데 인간성의 문제인가?

535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35:20
너희는 아무리 노력해도 소녀시대는 따라잡을 수 없다
레벨이 낮은 JPOP만 듣고 있어ㅋ

539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37:14
네, 네, 정형의 횟수에서는 소녀시대에 당해낼 수 없습니다
소녀시대 너무 훌륭해서  

537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35:50
KARA 빠돌이들 끈질기다

538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36:56
KARA의 인기를 일본에서 비유하면 아이돌링 정도?

544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39:20
조선 아이돌의 가치는 팬티 엿보기만이라고 생각하는데
팬티 엿보기 봉인의 소뇨시데는 가치가 없다

551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43:10
한국의 아이돌은 원걸·소뇨·KARA 밖에 떠오르지 않는다
그 밖에 또 있었던가?

555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0:44:33
>>551
다비치 오른쪽

588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1:05:06
한글은 말할때 품위가 없지요.귀에 거슬리는 소리

590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1:05:31
>>588
한글은 문자이겠지

595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1:08:00
조선인은 무엇 때문에 존재하는 것일까

599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1:08:54
>>595
낫토 민족을 멸하기 위해서 존재하고 있어.

607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1:14:39
테욘은 코가 무섭다
서인영의 코가 더 무섭긴 하지만ㅋ

608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1:14:41
스타 골든벨에 카라 나오고 있었어
조속히 보자

611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1:16:24
열등 민족의 보기 흉한 유전자를 가진 윤아에게 쌍꺼풀이 있고 미남에다
신장184cm인 내가 뛰어나고 순수한 일본인의 정자를 수정시켜주고 싶다

629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1:31:55
고화질로 보면 소뇨 멤버 전원의 브라선이 죄다 보임 ㅋ

632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1:33:08
>>629
그것도 이수만 선생님의 세련된 조치입니다^^

761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05:19:36
정월 새벽부터 한국에 출장하고 있어 , 매일 KTX와 택시로 전국을 돌아다녀.
전주의 거리 다녔을 때, 테욘 친가의 안경가게 없을까 찾았지만 없었다.
그러면 그렇다. 그렇게 쉽게 발견될리 없겠지만, 일단 두리번 두리번 하는 것.
그런데 어제의 소뇨시데의 컴백 스테이지는 생방송으로 보았어요.
협의중에 시간이 되었으므로 「MBC 보여 주어」라고 부탁하면 모두 놀랐다.
「소녀 시대는 일본에서도 유명한가?」라고 질문받아 「아니, 전혀」
「당신은 아이돌을 좋아합니까?」,「아니, 완전히.소녀 시대 한정이라서」
회화를 주고 받고 있을때, 소시의 등장으로 회장안이 달아 오름.
아저씨가 많았지만, 소녀시대의 이름중 윤아와 테욘은 모두 알고 있었던.
전원의 얼굴과 이름을 알고 있었던 편은 나를 제외하면 20명 정도의 스탭중
젊어보이는 두 사람 뿐이었다. 이것이 한국의 평균치인가는 잘 모른다.
덧붙여서 「Gee」는 대개 호평이었다.

789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10:58:24
윤아의 드라마
1월 5일~9일 최종주주간 시청률 AGB42.9% TNS40.3%
수고 하셨습니다.

790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11:01:47
대단한 시청률이다

791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11:04:17
역대의 드라마와 비교하면 어느 정도?
일본에서 40%라고 하면 홍백가합전 레벨 ㅋ

792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11:08:02
뭐, 지상파 3국 밖에 없기도 하고

797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11:19:22
>>792
지상파로 볼 수 있는 채널이 4개 밖에 없기 때문에
모두 케이블 테레비에 가입 ,대략 50~100국이 있다

998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16:11:50
테욘 잘 부탁드립니다

21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16:57:31
유리 잘 부탁드립니다

84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19:38:51
티파니 너무 귀여워(><)

85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19:41:50
티파니의 정형은 무해
테욘의 정형은 유해

88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19:50:21
테욘의 모든 것이 번거롭다

90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19:55:38
티파니는 눈 밖에 하지 않았습니다.따라서 정형 중독은 테욘만

91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02:21
테욘같은 대변의 탓으로
그룹 전체가 정형 중독인것 마냥 취급되는 것이 최악

92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08:53
테욘은 정형하고 있지 않다니깐
모르는 사람들이다

93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10:43
>>92
너는 아이돌판 소뇨스레로 가라
저쪽은 테욘 만세이겠지
(*참고로 지금 번역하는 곳은 해외연예인판 소뇨스레임)

97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13:27
테욘을 좋아하는 소시팬들은 아이돌판 스레에
테욘이 정말 싫은 소시팬들은 여기

99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14:50
백설기와 같은 투명감 있는 피부의 테욘

104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18:27
>>99
그대로 투명하게 되어 사라지면 좋은데

107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19:43
소뇨시데 너무 좋아
테욘 너무 싫다

115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23:22
테욘이 귀엽다라는건 낚시 재료이겠지?
나는 저런 조선인 얼굴을 농담이라도 귀엽다고는 말할 수 없는데ㅋ

123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31:06
재차 데뷔 부터의 동영상을 보고 있으면 테욘의 안면 변화에 웃을 수 있다

128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33:19
머리 모양과 메이크가 바뀌었을 뿐이라니까
모르는 사람들이다

129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33:52
여기는 테욘 안티스레야
테욘 만세이는 아래쪽으로 오세요

【한국의 모닝구무스메.】소녀 시대
http://changi.2ch.net/test/read.cgi/idol/1204923009/ [새창에서 열기] [새창에서 열기]

132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36:01
번거로운 구분
번거로운 테욘 만세이의 강요
테욘빠들은 여기에 오지 말아라

143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42:11
테욘 빠돌이들 불쌍해 ㅋㅋㅋ

160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48:34
테욘은 치아와 코가 자연스럽게 되면 귀엽다고 생각해
그렇다해도 티파니의 발밑에는 미치지도 않겠지만…하하하하

163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51:09
일본인이 한국 아이돌을 동경하는 이유는
일본인의 스타일이 나쁘기 때문이지요?

164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52:14
>>163
후진국을 조롱하면서 즐기고 있을 뿐입니다

167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53:23
테욘은 한국의 수치

169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53:59
테욘은 전형적인 한쿡인 여성의 얼굴

171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55:44
080907인기가요 소녀시대Special Stage-TOP
http://jp.youtube.com/watch?v=LiH_D_Q0l_w [새창에서 열기] [새창에서 열기]
한국의 아이돌은 스타일 좋지요

173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56:10
써니는 전형적인 쇼와시대의 일본인 얼굴
아저씨들에게는 그리움을 느끼게 해준다
막내는 전형적인 쇼와시대의 청순파 얼굴
아저씨들에게는 그 무렵의 두근거림이 되살아난다

175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57:14
테욘같은 조선인 얼굴이라도 성격이 좋다면 아직 귀엽게 보이겠지만
남자 아이돌과 노닥 거리고 있는것 같은것은 안된다
소뇨시대의 이미지 다운이 되는 행동은 취하지 말아줘

176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0:58:19
>>175
겨우 시아준수 한명이겠지

187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06:43
테욘을 칭송하고 싶은 사람은 이쪽으로 :
【한국의 모닝구무스메.】소녀 시대
http://changi.2ch.net/test/read.cgi/idol/1204923009/ [새창에서 열기] [새창에서 열기]
【소녀 시대】일본 여성은 테욘을 목표로 해야 한다44
http://changi.2ch.net/test/read.cgi/diet/1228684853/ [새창에서 열기] [새창에서 열기]
--------------------------------------------------------
써니를 칭송하고 싶은 사람은 이쪽으로 :
【써니 전용】 무교양 시대 02 【탈이집트】
http://mamono.2ch.net/test/read.cgi/celebrity/1230390569/ [새창에서 열기] [새창에서 열기]
【써니 전용】 무교양 시대 03 【탈이집트】
http://mamono.2ch.net/test/read.cgi/celebrity/1231693297/ [새창에서 열기] [새창에서 열기]
  
191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10:31
연예인은 정형해도 괜찮다고 생각해
내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연예인도 아닌데 정형하는 놈
사실 바보같다고 생각한다

192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12:03
>>191
그렇게 되면 한쿡인 여성의 대부분이 바보같게 됩니다만

193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12:14
>>191
한쿡인에게 사죄해라

194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13:20
>>191
부모가 정형이니까 태어나는 아이도 정형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쪽바리는 모릅니다

195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13:34
여기는 더이상 소뇨시대의 스레가 아니다

200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16:33
부자와 결혼하기 위해서 정형합니다

201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18:34
한국남자들은 허황된 소망을 너무해 그러니까 여자들이 정형에 매진한다

203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19:57
그 만큼 정형했는데 상대가 시아준수ㅋ

209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26:32
막내와 테욘이 같은 한쿡인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210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28:16
한국은 외형이 무서울 정도로 중요시된다는 것인가
외모가 서투른 여자들은 살기 괴롭겠는데

225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52:08
카메라에 비치는 소뇨시대의 팬을 볼 때마다
연예인과 일반인의 아주 대단한 차이를 느낌

227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58:36
>>225
지인의 이야기라면 일반인도 멋진 사람이 많다던데 연예인과 차이가 격렬하다고?

230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13:18
>>227
서울의 남자는 키작은 추남들이 많았어요

231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18:42
>>227
실제 가보면 키 180 정도의 근사한 사람 상당히 보았다

235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25:40
>>231
확실히 한쿡인 남성은 키가 크다!
무엇으로 일본인 남성은 신장이 낮은것이겠지
얼굴도 정직 한국 남성이 단정하다고 생각한다 코도 높아서 옆 얼굴이 기려
연예인이라든지 남자인 주제에 여자 같은 깨끗함을 가지고 있고

233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23:56
편의점이라든지, 넷카페에서의 아르바이트생도 보통으로 멋있었다
일본어도 할 수 있었으니까

238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31:56
>>231
별로 일본도 키가 180 가깝게 있어 근사한 사람은 상당히 보이겠지 ㅋ
대만도 마찬가지고, 안그래 재일씨?

236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27:41
아줌마 타임입니까

226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1:56:07
조선인은 정형 민족이니까

229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02:58
일본도 언젠간 한국과 같이 거리가 온통 정형녀 투성이가 되거나 해…

247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42:13
또 동방신기 빠들이 스레에 섞여 오고 있는 거야?

248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43:11
일본인 남자가 소녀시대에 열중하기 때문에 질투하는거야

252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45:41
동방이라든지 좋아하지 않지만 분명하게 한국남이 스타일도 얼굴도 이기고 있지

258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51:33
>>252
매우 솔직한 일본인이구나
본심을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259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51:34
한쿡인은 신체의 라인이나 투명감이 다르지요.

264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54:49
>>259
응. 한쿡인은 피부가 희고 스타일도 좋아서.

262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52:39
드디어 자작연출 하기 시작했어 ㅋ
그냥 방치해둘까 ㅋ

263 :매료된 무명씨:2009/01/12(월) 22:52:42
테욘이 세계 제일 귀여운 것은 틀림없다

275 :매료된 무명씨:2009/01/13(화) 00:05:00
구하라양 생일 축하합니다

280 :매료된 무명씨:2009/01/13(화) 02:37:50
가요 프로그램 쓸데없이 많아서 뭐가 뭔지 파악하고 있지 않지만
만약 아는 사람 있으면 소뇨시대가 나오는 레벨의
한국의 레귤러 가요 프로그램명 전부와 방송 요일 가르쳐줘

----------------------------------------------------

【소녀 시대】일본 여성은 테욘을 목표로 해야 한다44

8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8(월) 14:39:05
BoA를 닮아있는

18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8(월) 22:11:20
눈을 이중으로 정형하면 윤아가 될 것 같다 ㅋ

20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8(월) 22:58:40
한국 여성은 어느 나라의 여자보다 아름답다

24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8(월) 23:27:28
테욘은 세계 제일 아름답다

32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9(화) 01:06:41
테욘을 좋아하게 될 수 없는 인간은 마음이 병들고 있다는 증거예요

36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9(화) 01:54:22
하하···테욘, 하하(;′Д`)   

39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9(화) 02:29:15
이 아이
동방신기 준수의 그녀라고
오덕인 친구가 무엇인가 말하고 있었던 생각이 든다

41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9(화) 03:20:11
테욘의 솔로 CD 듣고 있으면
다른 멤버가 필요 없다고 생각되어져, 응

44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9(화) 03:55:16
Perfume보다는 귀여워요

52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9(화) 12:11:41
테욘, 마츠이 나오미와 닮아 있다

56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9(화) 18:38:52
테욘 귀여워 테욘

58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9(화) 19:10:32
세계 제일의 디바, 테욘님을 칭찬해 칭하는 스레는 여기입니까?

62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9(화) 20:31:58
그녀의 유일한 결점, 그것은 노래가 너무 능숙한 것

74 :날씬한 없음(가)씨:2008/12/09(화) 22:02:48
정형전의 얼굴은 이상하다. 한빠들 기분 나쁘다.

89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01:13:28
이 스레의 탓으로
테욘을 보고 한국 아이돌의 대표같이 생각되면 최악
일본인 기호의 더 귀여운 멤버도 있는데

98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02:01:39
나는 일본인입니다만, 테욘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한쿡인이 될 수 있다면 되고 싶습니다

100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02:10:52
모닝구무스메나 perfumes보다 반드시 귀엽다고 생각한다.

101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02:11:39
한국의 엘프로부터 들은 이야기라면
테욘과 소히의 태도의 나쁨은 업계에서도 유명한 것 같다
자세한 일 알고 있는 사람은 없습니까?

102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02:20:29
>>101
데뷔 직후나 직전에 카시오페아에게 가방 내던진 이야기라면 알고 있다

104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02:27:51
히스테리에 몰린 카시오페아나 엘프의 자작연출이 계속 되는 되는일이 예상됩니다
올바른 테욘팬들은 상관하지 않고 피난해 주세요 안녕히 주무십시오

107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13:27:03
테욘 보다 마츠이 나오미가 귀엽다

108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13:30:11
테욘은 전형적인 한국 미인이구나. 한쿡인이라고 귀엽지만
그 이상의 무엇인가가 없다.... 풍치라든지 상쾌함이라든지...
송혜교는 귀엽다고 생각한다.

113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14:16:59
모리야마 아이코, 마츠이 나오미 , 테욘
너무 귀엽다 , 결혼하고 싶다

114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15:37:22
일본의 여자는 테욘을 목표로 살아가자

118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20:48:31
또 정형했는가

119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20:50:14
정형이라고 하는 것보다 성격의 나쁨이 얼굴에 나타나고 있다

121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0(수) 22:15:10
이 녀석 보면 볼수록 화가나는 얼굴인데 한국은 이 레벨이 아이돌인가ㅋ

128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1(목) 01:46:16
처음으로 보았지만 어째서 이런 스레가 44까지 오는거야?

131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1(목) 23:23:20
안면을 대개조해도 마츠이 나오미가 한계인 추녀 ㅋ

133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1(목) 23:49:45
BOA, 미국 데뷔했다.「EAT YOU UP」이라는 곡 엄청 좋다.
우타다와 라이벌의 BOA, 힘내라!  

141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2(금) 03:18:19
이정현의 흉내를 내는 테욘, 너무 귀여워(*^_^*)

146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2(금) 20:25:27
소녀시대와 동방신기는 너무 관련되어.

153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3(토) 13:49:40
한국 여성은 마츠이 나오미 를 목표로 해야 한다

155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3(토) 14:08:35
마츠이 나오미의 얼굴에 스타킹 씌워 끌어당기면
테욘 완성!

156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3(토) 21:57:38
마츠이 나오미와 전혀 안닮았잖아

173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4(일) 00:55:17
일본의 아이돌로 테욘을 넘는 매력을 가진 사람은 없다고 생각한다

202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4(일) 01:57:31
테욘은 한국 미인
혐한은 테욘을 이해할 수 있을 리가 없다

204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4(일) 02:01:16
시아준수를 이용해 일본에서의 지명도를 올린 테욘, 머리 좋다!
그리고 귀엽다!

235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5(월) 21:35:30
일본인은 너구리 얼굴을 좋아하지
테욘같은 여우 얼굴은 별로 인기 없어

248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6(화) 11:06:49
테욘보다 히라야마 아야가 더 귀여워

249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6(화) 20:33:18
요시타카 유리코는 소녀시대에 들어가면 좋을 것 같다  

255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7(수) 17:49:58
테욘 귀여워 테욘

257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8(목) 01:02:47
효욘 귀여워 효욘

273 :날씬한 없음(가)씨:2008/12/19(금) 19:36:52
테욘보다 티파니를 목표로 해야 한다(·∀·)

295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0(토) 00:35:05
윤은혜와 써니는 닮아 있구나
어느 쪽도 귀엽지 않다

299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0(토) 00:52:35
보통 일본인의 가정에서 태어난 나는 본스레의 화제를 전혀 모릅니다
나의 가정이 무관심할 뿐이야? 여기의 모두는 한국을 잘 알아?

304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0(토) 01:07:43
>>299
스카이 퍼펙트 커뮤니케이션이나 BS를 설치하고 있는 가정이라면
한국 드라마를 볼 기회가 증가한다
가족의 누군가가 한국 드라마에 빠지면 한국의 예능 정보에도 자세해진다
친구 지인에게 한국 연예인 팬이 있으면 관심도 높아진다

306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0(토) 01:43:53
우리는 진정한 써니 스레를 손에 넣을 때까지 단호히 싸울거야!
써니빠들에게 안주의 땅을!

307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0(토) 01:57:45
유태인인가ㅋ

308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0(토) 02:47:13
써니교의 모든 사람!
단결해서 이집트를 탈출해야 하지 않겠는가!
응…무슨?불안하다면?
걱정하지 말아라.모세님이 인솔해 주신다.
이제야말로!탈출하자 이집트!  

310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0(토) 03:14:56
, , 써니의 머리카락이!
…아, 올리고 있을 뿐인가, 쇼트로 했는지 (땀)
한시기의 테욘같지만, 이것은 귀여운데^^

311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0(토) 03:16:30
수영빠인 나도 도망왔어

317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0(토) 04:12:56
뭐야 여기는?
테욘 스레라고 하면서 테욘팬은 없지 않은가
나는 어디에 가면 좋아?

347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0(토) 21:52:30
제시카님의 새로운 머리 모양은 귀여워요
굉장히-순진하게 보이기 때문에 불가사의ㅋ

391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1(일) 17:08:41
테욘은 누구?

394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1(일) 19:03:47
본스레로, 써니의 쇼트 헤어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써 있었지만
내가 볼땐 매우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잘 보면 쇼트가 아니지만

396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1(일) 19:28:33
써니는 뭘 해도 귀여울 텐데

400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1(일) 19:53:54
지금 후지티비로 하고 있는 대가족의 아내가 테욘과 똑같다

404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1(일) 23:39:26
써니와 그림자 밟으면서 놀고 싶다

405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1(일) 23:52:03
써니의 그림자 밟을 수 없는..  

410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2(월) 00:03:27
써니는 윤곽이 귀엽다☆
포동포동한 볼이 참을 수 없다!!!!

452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2(월) 15:57:49
유리…의외로 큰 가슴(#^.^#)

453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2(월) 16:07:24
진짜로? 눈치채지 못했다

458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2(월) 21:22:22
한국 싫지만, 귀여운 아이가 많기 때문에 곤란하다

468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2(월) 23:35:26
막네는 여자끼리의 목욕탕에서도
타올을 감고 전신을 숨기는 타입이라고 보여진다

469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3(화) 00:01:02
소뇨하우스의 목욕탕은 맨션이니까 별로 넓지는 않을 것이다
거기를 8명이 사용하게 되면, 확실히 군대 같은 수준의 속도로 교대하지 않으면 줄서야

474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3(화) 02:34:27
>>469
시간이 없어서 유리와 제시카가 함께 들어갔었다고
라디오로 말했다

475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3(화) 02:40:23
>>474
이 세상의 천국이 아닌가!
상상하면 코가…

524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6(금) 20:46:45
테욘은 히로세 코미에와도 닮아 있구나

525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6(금) 21:48:44
전혀 닮지 않았다

567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9(월) 07:48:56
테욘은 양갱을 좋아해.

570 :날씬한 없음(가)씨:2008/12/29(월) 22:42:28
테욘 얼굴이 서툼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는 녀석은
반드시 전형적인 조선인 얼굴을 하고 있을 것이다

571 :날씬한 없음(가)씨:2008/12/30(화) 00:06:49
테욘 각키를 닮아 있다

572 :날씬한 없음(가)씨:2008/12/30(화) 01:41:46
각키에 사과해라!

594 :날씬한 없음(가)씨:2009/01/03(토) 20:32:18
소녀시대에서 이 녀석이 제일 추녀다

595 :날씬한 없음(가)씨:2009/01/03(토) 20:56:25
이런 오크녀는 무리

596 :날씬한 없음(가)씨:2009/01/03(토) 21:36:42
↑추녀 주제에 질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97 :이루어 없는:2009/01/03(토) 21:50:33
누군가 테욘의 쓰리 사이즈 가르쳐

599 :날씬한 없음(가)씨:2009/01/03(토) 22:09:40
테욘 쓰리 사이즈의 경계선 너무 없어
얼굴과 같고 몸도 신축성이 없고 야무지지 못하다
어째서 한쿡인은 야무지지 못한 여자를 좋아해?

600 :날씬한 없음(가)씨:2009/01/03(토) 22:45:28
하지만, 그 로리 체형이 좋아

604 :날씬한 없음(가):2009/01/04(일) 02:00:06
테욘의 수영복 화상이라든지 없어?
슬렌더 체형을 이 눈으로 확실히 보고 싶다.

605 :날씬한 없음이 될 수 없어서:2009/01/04(일) 02:01:33
그렇지만 역시 청순 아이돌이니까 그러한 화상 없다든가?

610 :날씬한 없음(가)씨:2009/01/04(일) 17:03:07
여기는 안티도 테욘빠도 질이 너무 낮다

639 :날씬한 없음(가)씨:2009/01/08(목) 04:06:36
우리 야마토 민족은 어째서 이렇게도 열등한가···.
뒤늦게 시작하는 한국에 언제나 앞질러진다··.
-
Posted by 20세기중년

댓글을 달아 주세요

http://www.galstars.info/

어플로케일로도 먹히지 않는 프로그램을 실행할때 쓰이는 강력한 로케일 에뮬레이터 입니다.
실행법은 압축을 푼 뒤, NTLEA.exe 를 실행시키고 'add to shortcut menu' 항목에 체크. 'OK'를 누른후,

실행할 외국어 실행 프로그램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숏컷메뉴를 활성화,
'Execute by NTLEA'로 프로그램을 동작합니다.


Posted by 롤링다이스
TAG 18禁, 18금, 19禁, 19금, ADV, AGTH, AppLocale, clipboard, ClipboardHooker, ezTrans, ezTrans XP, ezTransXP, galstars, hcode, Hook, hooker, hooking, h옵션, h코드, kirikiri, locale, mature, Microsoft, moe, ms, nihon, NIPPON, Nippon Paper, NT Locale Emulator Advance, NTLEA, Unicode, UNRATED, util, Utilities, utility, Utillities, Utillity, v0.6, エロゲー, 恋愛, 日本, 日本語, 美少女, 育成, 기리기리, 단순 후커 사전, 단순후커사전, 로케일, 마소,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어플로케일(Microsoft Applocale), 모에, 미소녀, 미연시, 미연시를 하지 않는 놈들은 사랑을 논할 자격따윈 없다, 번역, 번역기, 번역기 돌리는 놈들은 후로게이다, 빤쓰, 뽕빨, 성인, 성인게임, 성인용, 세이브, 애들은가라, 어드벤처, 어드벤쳐, 어플, 어플로케일, 언어, 에로, 에로게, 에로게임, 여고, 여고생, 연애, 연애시뮬레이션, 오마케, 오타쿠, 외국어, 유니, 유니코드, 유틸, 유틸리티, 육성, 육성시뮬, 이지, 이지트랜스, 이지트렌스, 일본게임, 일본성인, 일본성인게임, 일본어, 일본에로, 일본의 여고생은 모두 미니스커트에 팬티를 보여주고 싶어해, 일어, 일어나는, 일어를 모르면 에로게를 하지 마라, 일어번역, 지금 이 시간에도 히라가나 한자나 더 외워라, 클립, 클립보드, 클립보드 후커(Clipboard Hooker) v0.6 + AGTH(2008.10.17), 클립보드후커, 클립후커, 트렌스, 팬티, 필수, 한글판, 후커, 후커옵션, 후킹, 후킹옵션, 히키코모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현대 비주얼컬쳐를 이야기 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게 마크로스(Macross)다. 일본에서 비롯된 오타쿠 컬쳐와 애니메이션, OVA를 이야기 할 때도 건담과 함께 꼭 나온다. 본인도 마크로스로 이 세계에 입문했다.
"사랑", "전쟁", 그리고 "노래"로 귀결되는 테마인 마크로스.
하지만 나는 영원한 히로인 민메이 보다는 미사 중위를 사랑했다. 첫사랑이었다.
2D에 청춘의 동정을... OTL
추억이다.

Posted by 롤링다이스
TAG dos, DOSBOX, edit, editor, Leader, MACROSS, Mania, manual, moslo, Otaku, password, PATCH, Patches, Pilot, Skull, skull leader, SkullLeader, The Super Dimension Fortress Macross: Skull Leader, Trainer, TRN, TV판, Update, VDMSound, walkthrough, XP 실행, XP 패치, XP패치, お宅, 歌姬, 가이드, 가히, 개돼지같은 일반인, 거인, 고전, 고전게임, 고전명작, 공략, 공략집, 공식패치, 긱스, 노래, 노래로 지랄을 함, 대장, 덕후, 데카르쳐, 도그파이팅, 도스, 도스게임, 도스명령, 도스박스, 린민메이, 마니아, 마크로스, 매녈, 매뉴얼, 매니아, 매니악, 메뉴얼, 명작, 명작게임, 미사, 미사 너만을 사랑하다, 미사 사랑해 영원히, 미사 중위, 미사의 입술은 나의 것이다., 미사중위, 미사쨩, 미사쨩 하악하악, 민메이, 분석, 분석집, 빠이롯토, 사랑, 사랑 기억하고 있나요, 삼각관계, 수정패치, 스컬, 스컬리더, 스컬편대, 스컬편대장, 씹덕, 아이돌, 암호, 암호표, 업데이트, 에디터, 에디트, 오덕, 오덕후, 오타쿠, 요정, 용자, 우주선, 우타히메, 원조 오타쿠양산 애니, 은하, 은하의 요정, 이래서 종이와 JPG가 아니면 흥분할리가 없다., 이찌죠 죽어라, 일반인, 작붕, 작붕의 시작, 전설의 애니, 젠트라디, 초시공, 초시공요새, 초시공요새 마크로스 해골편대장, 추억, 컬쳐, 트레이너, 파일럿, 패스, 패스워드, 패치, 폐인, 프로토컬쳐, 프릭스, 하야세, 하야세 미사, 함선, 해골편대, 해골편대장, 헤로인, 히로인, 히카루, 히키코모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클립보드 후커:
http://bestnego.yurilove.kr/
http://bestnego.googlepages.com/

AGTH:
http://agthook.googlepages.com/

 단순 후커 사전: (드림하트 번역/공략 게시판)
http://hirotr.ncity.net/bbs/zboard.php?id=hiroet




Posted by 롤링다이스
TAG 18禁, 18금, 19禁, 19금, ADV, AGTH, AppLocale, clipboard, ClipboardHooker, ezTrans, ezTrans XP, ezTransXP, galstars, hcode, Hook, hooker, hooking, h옵션, h코드, kirikiri, locale, mature, Microsoft, moe, ms, nihon, NIPPON, Nippon Paper, NT Locale Emulator Advance, NTLEA, Unicode, UNRATED, util, Utilities, utility, Utillities, Utillity, v0.6, エロゲー, 恋愛, 日本, 日本語, 美少女, 育成, 기리기리, 단순 후커 사전, 단순후커사전, 로케일, 마소,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어플로케일(Microsoft Applocale), 모에, 미소녀, 미연시, 미연시를 하지 않는 놈들은 사랑을 논할 자격따윈 없다, 번역, 번역기, 번역기 돌리는 놈들은 후로게이다, 빤쓰, 뽕빨, 성인, 성인게임, 성인용, 세이브, 애들은가라, 어드벤처, 어드벤쳐, 어플, 어플로케일, 언어, 에로, 에로게, 에로게임, 여고, 여고생, 여동생, 연애, 연애시뮬레이션, 오마케, 오타쿠, 외국어, 유니, 유니코드, 유틸, 유틸리티, 육성, 육성시뮬, 이지, 이지트랜스, 이지트렌스, 일본게임, 일본성인, 일본성인게임, 일본어, 일본에로, 일본의 여고생은 모두 미니스커트에 팬티를 보여주고 싶어해, 일어, 일어나는, 일어를 모르면 에로게를 하지 마라, 일어번역, 지금 이 시간에도 히라가나 한자나 더 외워라, 클립, 클립보드, 클립보드 후커(Clipboard Hooker) v0.6 + AGTH(2008.10.17), 클립보드후커, 클립후커, 트렌스, 팬티, 필수, 한글판, 후커, 후커옵션, 후킹, 후킹옵션, 히키코모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