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

울티마의 최고의보물.......

쓰러진 의자와 쓰레기이벤트염색약 그리고 펼쳐진책...그리고 한개는 기억안남..


이 4개만소유하면 그당시 내가 그토록원하던 신발인...리얼블랙샌달를 수도없이 살수있고

성도살수있고.. 시약을 살려고 스트레스 쌓아가면서 기다릴 필요가 없다.


그4개의 보물이 지금 내눈앞에 있다.


정확히 히어로경 집 상자안에 있다.....

난 컴컴한 방안에 모니터를 계속응시하고 있고 마우스를 집고있는 손에는


땀이 나고 있었다....


집주인 히어로경은 지금 없다.......


내가 드래그하면 난 성주인이 될수있다...


즉 나무를 안해도되고 땅을 안파도되고 시약을 엔피씨가안닌 대량을 유저들에게


쉽게 구할수있다..그럼 내캐릭은 시간만있으면 7GM 을달수있다.

내가 그토록 원하던 리얼블랙샌달을 살수있다.


드래그할까? 말까?


여기는 히어로경의단칸집안이다....


히어로경과 나는 거지였지만

행복했다..


정말로 행복했다.

매크로도 모르던시절 같이 배를구입해 낚시를 직접손으로 하였고


서로 배열쇠를 가지라고 떠밀었다..


서로의 옷을 코디해주기도했으며...

땅을팔때 히어로경의 PK 가오는지 망을 봐주기도하였다..

같이 게임속이지만 술도 마셨으며 같이 북극곰 고기를 먹기도하였다.

내가 돈을빌려주어 히어로경을 단칸집을 지을수있었으며

나중에 히어로경이 3배로 갚아.. 난 그돈으로 시약을 엔피씨에게 구입

유저애게 되팔아 2층통나무 집을 살수있었다.

같이 데몬이라는 몬스터에 덤비다 죽은적도있으며.

나중에는 뽀대를 위해 우린 보통말이아닌 불편하지만 라마라는 귀여운 것을

타고다녔다.같이 초보들을 배를태워주고 무인도 가둬 넣고 2시간후에 용사님이라고

불르면 다시 마을로 대리고 간다고 그런적두있었다.


유저들이 장사하는 밴더중에 싼곳을찾아 그물건을 다사 팔때는 배로 뻥튀기해

팔다.. 그 길드원들한테 죽도로 맞은적도 있었다.


정말로 잼있었다.



하지만.......

그당시 몰랐지만 르네상스라는 최악의패치..

그후

난 지금 그의 상자 그의보물을 빤히쳐다보고있다...


계속..................


Posted by 롤링다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