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방법]

/Program Files/Singles2/Config/directory 폴더에 들어가면 Game파일이 있는데, 이것을 메모장으로 연 후 다음의 항목을 수정하면 등장캐릭터가 벌거벗은 채로 등장한다. 단, 실행이 안될 수도 있으니 수정하기 전 Game파일을 미리 복사해 만약을 대비하자.

# min window size
minWindowSize = 320 200
# min/max window aspect ratio
minWindowAspectRatio = 0.56
maxWindowAspectRatio = 3.59
# pixelate (instead of black bars)
pixelate = true


[경험치 치트]

싱글즈는 경험치를 쌓아 레벨업하는 시스템입니다. 그 경험치를 세이브파일을 에디트하여 올려봤습니다. 별다른 오류는 없구요, 경험치를 100으로 올려 요리나 경력, 유머등 각 능력치들을 만땅으로 채울 수가 있더군요..^^ 직업레벨도 올릴 수 있습니다. 봉급도 많이 받죠~

 

먼저, 에디트프로그램(아크로에디터)로  싱글즈가 깔린 폴더의 savegame/savegame 1info.dat파일과 savegame1.dat파일을 불러와 엽니다. 주르륵 영어로 된 정보들이 나오죠..

그 중에서 'experience' 를 찾아봅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줄이 나옵니다.

 

experiencePointAverage
           {
            average = 0.736338
            timeSum = 43095
            valueSum = 31732.5
           }
           experiencePoints = 0

 

이 줄이 총 두개가 나옵니다. 당연히 위쪽반은 여자캐릭데이터이고 나머지 반은  남자캐릭데이터이죠..

찾았으면 윗줄 experiencePoints의 값을 100으로 수정하고 저장합니다. 그 이상하셔도 상관없죠.

중요한건 savegame 1info.dat파일과 savegame1.dat파일 모두 수정해야 합니다.

수정이 끝났으면 저장하고 싱글즈를 실행해봅니다. 캐릭을 클릭하면 경험치가 100이 되어있을 겁니다. 그리고 오른쪽 능력치들을 올리면 됩니다. 쭉쭉 올라갈겁니다.

위와 비슷한 방법으로 관계나 로맨스레벨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한방에 레벨을 8칸까지 올려 침대로 직행
근데 조금 복잡합니다. 이건 다음에 연구결과를 보충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롤링다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