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ックタッ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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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 담당/동 국화과 다년초

 '05/09/21 공략 종료  CG, 회상, 엔딩 모두100%를 확인.
 '05/09/17 공략 개시  Epilogue No.1~No.4종료.

■ Short Cut ■
공략에 대해 CG일람 회상 일람 엔드 일람  
Epilogue No.1 Epilogue No.2 Epilogue No.3 Epilogue No.4 BAD END

■ 공략에 대해■

Navel씨보다,2005년09월16일 발매의 작품입니다♪

【불편/수정 파일 정보】
 현재, 불편은 없습니다.본공략은 초기 버젼에서 작성합니다.


【공략 보충】
게임의 흐름
 선택사항을 선택해 이야기가 진행하는 전통적인 타입의ADV입니다.
 엔딩은 현재5개확인하고 있습니다.히로인별의 엔딩이라고 하는 것보다, 네리네 상태에 의한 엔딩 분기가 됩니다.히로인 예외지만은,아이마셔 존재(epilogue no.3) 해,세이지네리네(와)과 공통입니다.
 선택사항에 의해서, 화면 좌상의 게이지가 증감합니다.이 게이지의 위치에 의해, 네리네 상태가 변화합니다.
 이번 기사중에서는【】으로 묶는 형태로 그 증감을 표기했습니다.12시간의 위치를 기점으로, 반시계회전에 증가하는 게이지를
, 시계회전에 증가하는 게이지를(으)로 해, 증가감 한 경우는굵은 글씨그리고, 그 증감수를 표기해, () 안에 현시점에서의 게이지의 위치를 수로 표현했습니다.화면상에서는 시계의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만, 눈금1개분이 시계의 그것과는 다릅니다.화면상의 눈금1개분을 「1」라고 환산해, 반주로 「10」(이)가 되도록(듯이) 표기했습니다.
 색 게이지가5이상이 되면, 「네리네」(으)로부터 어린 용모의 「군요」에,색 게이지가5이상이 되면, 「네리네」(으)로부터 붉은 눈동자와 보라색의 머리카락의 「Nerine」에 변모합니다.이것이 엔딩에 영향을 줍니다.또, 게이지가 각각 일정수( 「8」)을 넘으면, 그 네리네들은 품의 기억을 잃습니다.기억을 잃은 상태로 엔딩을 맞이하면,BAD END됩니다.

 epilogue no.1~no.4(을)를 크리아 하면, etc(덤)에, 버스트UP갤러리가 추가됩니다.

CG번호 표기에 대해
 CG(은)는 기본적으로 차분이 있는 것은, 구별을 하고 표기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상 씬등 , 일부의 표기로 실제의 표시 차례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용서 를.
 CG() 안의 번호는, 별기의 일람의 표기를 참고로 해 주세요.
 또, 하이픈으로 단락지어진 번호는 그CG에 차분일을 나타내, 몇매째인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없는 것은 차분 없음CG입니다.)
 덧붙여 이번은 배경CG의 출현 위치는 생략하고 있습니다.
   (예) CG(15-2) →이것은,15매목차분2매목(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회상 표기에 대해
 회상은[]에서 표기하고 있습니다.표기의 번호는 별기의 일람을 참조해 주세요.
  (예)
회상[7]

◆그 외 공략 기사중의 기재에 대해
 ·장소의 표기 … CG(이)나 선택사항의 출현 타이밍, 세이브 포인트의 기준으로서 이쪽이 임의에 명칭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등장 인물의 표기 … () 안에
회색그리고 기재하고 있는 것은 그 자리면의 등장 인물입니다.많은 경우는 생략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또, 기본적으로 주인공은 생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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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 Gallery일람

세이지CG 1/2 세이지CG 2/2 아이CG 1/2 아이CG 2/2
1 2 3 10 11 12 1 2 3 10 11 12
4 5 6 13 4 5 6
7 8 9 7 8 9
네리네CG 3/3 네리네CG 2/3 네리네CG 3/3 etc.CG 1/1 배경CG 1/2 배경CG 2/2
1 2 3 10 11 12 19 20 21 1 2 3 1 2 3 10 11 12
4 5 6 13 14 15 22 23 24 4 5 6 4 5 6 13 14 15
7 8 9 16 17 18 7 8 9 16 17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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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플레이 모드(회상)일람

CG 1/10
1 2 3 4 5
6a 6b 7 8 9 10a 10b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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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플레이 모드(epilogue&Movie)일람

epilogue&Movie
epilogue no.3
~새하얀 아이의 꽃~
Opening Movie
epilogue no.1
~푸른 네리네의 꽃을∼
epilogue no.4
~희미한 네리네의 꽃을∼
epilogue no.2
~붉은 네리네의 꽃을∼

▲TOP




Epilogue No.1

푸른 네리네의 꽃을 세이지&네리네CG회상 회수 세이지CG회상 회수

◆epilogue no.1루트(푸른 네리네의 꽃을) ~타이틀 화면에서 「스타트」를 선택
Prologue ――― 마왕택 네리네의 방 (네리네)회상[1] 네리네CG(3-1~3-4,4-1~4-3)
□ Opening Movie □
Prologue ――― ―――――― (세이지, 아이, 네리네, 리어, 포베시이, 마궁, 수)  
1st Day 오전 이동중-옥내- 「네리네의 방(네리네)」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네리네의 방(네리네)」를 선택  
네리네의 방 (네리네) 네리네CG(1-1~1-3)
2nd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이츠키의 방(수)」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호수(네리네)」를 선택  
품의 방 (네리네)회상[2] 네리네CG(3-5~3-7,5-1~5-5)
3rd Day 오전 이동중-옥내- 「복도(버크)」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포베시이)」를 선택  
복도 세이지에 가르친다 【네리네 록 +2(2)/도 +0(0)
4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복도(세이지)」를 선택  
복도 보지 않았던 것으로 해 되돌린다(세이지)  
오후 이동중-옥내- 「복도(네리네)」를 선택  
품의 방 열심히 잔다 【네리네 록 +0(2)/도 +0(0)
5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호수(사이네리아)」를 선택  
(리어) etc.CG(1-1,1-2)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정원 (세이지)
포베시이씨로 해 주면 어떻습니까?(세이지)
세이지CG(2-1)
【네리네 록 +0(2)/도 +0(0)
세이지CG(2-2,2-3)
포베시이의 방 무릎 베개를 권한다(포베시이)  
6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네리네의 방(네리네)」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빈 방(네리네)」를 선택  
7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품의 방(네리네)」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호수(네리네)」를 선택  
(네리네, 세이지) 네리네CG(2)
8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발코니(네리네)」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현관 홀(세이지)」를 선택   
복도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네리네 록 +2(4)/도 +1(1)
9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빈 방」을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호수(네리네)」를 선택  
(네리네)회상[4] 네리네CG(8-1~8-4,9-1~9-4)
【네리네 록 (4)도 (4)/도 +1(1)
(리코리스) etc.CG(3-1~3-3)
(리코리스)회상[21] etc.CG(5-1~5-7,6-1~6-7)
(리코리스) etc.CG(4-1,4-2)
(리코리스, 네리네) CG(리코리스세피아, 리코리스카라,4-3,4-4)
【네리네 도 (4)록 (4)/도 +1(1)
10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현관 앞(버크)」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응접실(수)」를 선택
11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포베시이)」를 선택
12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이동중-옥내- 「현관 홀(사이네리아)」를 선택  
오후 현관 앞 (네리네, 세이지, 사이네리아, 포베시이, 마궁, 이츠키, 버크)  
Epilogue ――― ――――――― (네리네, 세이지, 포베시이) 네리네CG(17)
□ Staff roll □
epilogue no.1 ~푸른 네리네의 꽃을∼
  Epilogue No.1/▲TOP
◆epilogue no.1루트(세이지&네리네CG회상 회수) ~epilogue no.2루트(붉은 네리네의 꽃을)로부터 분기
2nd Day 오전 응접실 ◆세이브 포인트A (으)로부터 개시
전혀 이해할 수 없다(마궁, 리어)

【네리네 록 +0(0)/도 -1(1)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식당 (세이지, 포베시이) 【네리네 록 +0(0)/도 -1(0)
품의 방 (네리네)회상[2] 네리네CG(3-5~3-7,5-1~5-5)
3rd Day 오전 이동중-옥내- 「복도(버크)」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포베시이)」를 선택  
복도 세이지에 가르치지 않는다 【네리네 록 +0(0)/도 +2(2)
4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복도(세이지)」를 선택  
복도 가까워져 님 아이를 본다(세이지)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네리네 록 +0(0)/도 +0(2)
세이지CG(1-1,1-2)
오후 이동중-옥내- 「복도(네리네)」를 선택  
품의 방 열심히 잔다 【네리네 록 +0(0)/도 +0(2)
5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복도(세이지)」를 선택  
복도 철퇴도 또 용기의 증거(세이지) 【네리네 록 +0(0)/도 +0(2)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정원 (세이지)
수에 만은 말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세이지)
세이지CG(2-1)
【네리네 록 +0(0)/도 +1(3)
세이지CG(2-2,2-3)
포베시이의 방 무릎 베개를 권한다(포베시이) 【네리네 록 +0(0)/도 -1(2)
6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세이지)」를 선택  
세이지의 방 (세이지) 세이지CG(4)
품의 방 (품) 세이지CG(4)
오후 이동중-옥내- 「빈 방(네리네)」를 선택  
7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현관 홀(버크)」를 선택  
복도 점심 식사의 준비 【네리네 록 +0(0)/도 -1(1)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세이지)」를 선택  
발코니 (세이지) 【네리네 록 +0(0)/도 +1(2)
품의 방 (네리네)회상[3]
스커트를 취한다(네리네)
 
 ※블라우스를 피부 찬다(네리네)
네리네CG(6-1)
네리네CG(6-2~6-4,6-7,6-8,7-1~7-10)
 →네리네CG(6-5,6-6) 회수
8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발코니(네리네)」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현관 홀(세이지)」를 선택  
복도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네리네 록 +2(2)/도 +1(3)
사과한다(세이지) 【네리네 록 +0(2)/도 -1(2)
9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빈 방」을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호수(네리네)」를 선택  
(네리네)회상[4] 네리네CG(8-1~8-4,9-1~9-4)
【네리네 록 +0(2)/도 +0(2)
품의 방 안지 않는다(세이지) 【네리네 록 +0(2)/도 -1(1)
10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현관 앞(버크)」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응접실(수)」를 선택  
11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포베시이)」를 선택
오후 품의 방 (네리네, 세이지)회상[15]
 ※네리네&세이지CG회상 회수는 코코까지
세이지CG(12-1~12-16,13-1~13-7)
【네리네 록 +0(2)/도 +3(4)
12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이동중-옥내- 「현관 홀(사이네리아)」를 선택  
오후 현관 앞 (네리네, 세이지, 사이네리아, 포베시이, 마궁, 수)
Epilogue ――― ――――――― (네리네) 네리네CG(17)
□ Staff roll □
epilogue no.1 ~푸른 네리네의 꽃을∼
  Epilogue No.1/▲TOP
◆epilogue no.1루트(세이지CG회상 회수) ~epilogue no.2루트(붉은 네리네의 꽃을)로부터 분기
9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세이브 포인트B (으)로부터 개시
「식당(군요)」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포베시이)」를 선택  
발코니 수사는 돌 붙지 않는다(포베시이)
품의 방 안지 않는다(세이지) 【군요 록 +0(6)/도 -1(4)
10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현관 앞(버크)」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현관 홀(세이지)」를 선택  
세이지의 방 (세이지,Nerine, 마궁, 아이, 리어) 세이지CG(3-1)
(세이지, 포베시이) 세이지CG(3-2)
11th Day 오전 세이지의 방 (세이지, 포베시이) 세이지CG(3-3)
이동중-옥내- 「응접실(포베시이)」를 선택
오후 세이지의 방 (세이지, 포베시이)회상[12]
 ※세이지CG회상 회수는 코코까지
세이지CG(8-1~8-4,5-6~5-8,7-4~7-7)
【네리네 록 -6(0)/도 -4(0)
12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이동중-옥내- 「현관 홀(사이네리아)」를 선택  
오후 현관 앞 (네리네, 세이지, 사이네리아, 포베시이, 마궁, 수)
Epilogue ――― ――――――― (네리네, 세이지, 포베시이) 네리네CG(17)
□ Staff roll □
epilogue no.1 ~푸른 네리네의 꽃을∼

▲TOP




Epilogue no.2

붉은 네리네의 꽃을 네리네CG회상 회수1 네리네CG회상 회수2 네리네CG회상 회수3

◆epilogue no.2루트(붉은 네리네의 꽃을) ~타이틀 화면에서 「스타트」를 선택
Prologue ――― 마왕택 네리네의 방 (네리네)회상[1] 네리네CG(3-1~3-4,4-1~4-3)
□ Opening Movie □
Prologue ――― ―――――― (세이지, 아이, 네리네, 리어, 포베시이, 마궁, 수)  
1st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세이지)」를 선택  
응접실 과연 실례일 것이다(세이지) 【네리네 록 +0(0)/도 +1(1)
오후 이동중-옥내- 「품의 방(세이지)」를 선택  
품의 방 바구니를 가진다(세이지) 【네리네 록 +0(0)/도 +1(2)
2nd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마궁)」를 선택  
응접실 ◆세이브 포인트A (네리네&세이지CG회상 회수)
이해했다(마궁, 리어)

【네리네 록 +0(0)/도 +0(2)
【네리네 록 +0(0)/도 +2(4)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식당 (세이지, 포베시이) 【네리네 록 +0(0)/도 -1(3)
품의 방 (네리네)회상[2] 네리네CG(3-5~3-7,5-1~5-5)
3rd Day 오전 이동중-옥내- 「품의 방(아이)」를 선택  
품의 방 조금 기품이 너무 있다(아이) 【네리네 록 +0(0)/도 +0(3)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포베시이)」를 선택  
복도 세이지에 가르치지 않는다 【Nerine 록 +0(0)/도 +2(5)
4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복도(세이지)」를 선택  
복도 가까워져 님 아이를 본다(세이지)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세이지CG(1-1,1-2)
오후 이동중-옥내- 「복도(Nerine)」를 선택  
품의 방 기분 전환에 일어난다 【Nerine 록 +0(0)/도 +0(5)
5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복도(세이지)」를 선택  
복도 철퇴도 또 용기의 증거(세이지) 【Nerine 록 +0(0)/도 +0(5)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정원 (세이지)
포베시이씨로 해 주면 어떻습니까?(세이지)
세이지CG(2-1)
【Nerine 록 +0(0)/도 -2(3)
세이지CG(2-2,2-3)
포베시이의 방 서투르게 만지는 것은 그만둔다(포베시이) 【네리네 록 +2(2)/도 +0(3)
6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세이지)」를 선택  
세이지의 방 (세이지) 세이지CG(4)
품의 방 (품) 세이지CG(4)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발코니 지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아이) 【네리네 록 +2(4)/도 +0(3)
7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현관 홀(버크)」를 선택  
복도 정원의 물 뿌리기 【네리네 록 +0(4)/도 +1(4)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세이지)」를 선택  
발코니 (세이지) 【Nerine 록 +0(4)/도 +1(5)
8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발코니(Nerine)」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현관 홀(세이지)」를 선택  
복도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Nerine 록 +2(6)/도 +1(6)
사과한다(세이지) 【군요 록 +0(6)/도 -1(5)
9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세이브 포인트B (세이지CG회상 회수)
「빈 방」을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포베시이)」를 선택  
발코니 수사는 돌 붙지 않는다(포베시이)
품의 방 안는다(세이지)  
(세이지)회상[11] 세이지CG(5-1~5-5,6-1~6-4,7-1~7-3)
【Nerine 록 +0(6)/도 +2(7)
10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아이의 방(세이지)」를 선택  
아이의 방 생각하는 대로 꼭 껴안는다(세이지) 【Nerine 록 +0(6)/도 +1(8)
(세이지)회상[13] 세이지CG(8-5~8-8,9-1~9-4)
【Nerine 록 +1(7)/도 +0(8)
오후 이동중-옥내- 「현관 홀(세이지)」를 선택  
세이지의 방 (세이지,Nerine, 마궁, 아이, 리어) 세이지CG(3-1)
(세이지, 포베시이) 세이지CG(3-2)
베란다 세이지를 꼭 껴안아 따뜻하게 한다(세이지)  
(세이지)회상[14] 세이지CG(10-1~10-3,11-1~11-6)
【Nerine 록 +0(7)/도 +1(9)
11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포베시이)」를 선택
오후 아이의 방 (아이, 포베시이)회상[17] 아이CG(5-8~5-11,6-5~6-8)
【Nerine 록 -7(0)/도 -2(7)
12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이동중-옥내- 「현관 홀(사이네리아)」를 선택  
오후 현관 앞 (Nerine, 세이지, 아이, 사이네리아, 포베시이, 마궁, 이츠키, 버크)
Epilogue ――― ――――――― (Nerine) 네리네CG(18)
□ Staff roll □
epilogue no.2 ~붉은 네리네의 꽃을∼
  Epilogue No.2/▲TOP
◆epilogue no.2루트(네리네CG회상 회수1) ~타이틀 화면에서 「스타트」를 선택
Prologue ――― 마왕택 네리네의 방 (네리네)회상[1] 네리네CG(3-1~3-4,4-1~4-3)
□ Opening Movie □
Prologue ――― ―――――― (세이지, 아이, 네리네, 리어, 포베시이, 마궁, 수)  
1st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세이지)」를 선택  
응접실 과연 실례일 것이다(세이지) 【네리네 록 +0(0)/도 +1(1)
오후 이동중-옥내- 「품의 방(세이지)」를 선택  
품의 방 바구니를 가진다(세이지) 【네리네 록 +0(0)/도 +1(2)
2nd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마궁)」를 선택  
응접실 이해했다(마궁, 리어) 【네리네 록 +0(0)/도 +0(2)
【네리네 록 +0(0)/도 +2(4)
오후 이동중-옥내- 「복도(아이)」를 선택  
복도 그대로 꼭 껴안는다(아이) 【네리네 록 +0(0)/도 +0(4)
품의 방 (네리네)회상[2] 네리네CG(3-5~3-7,5-1~5-5)
3rd Day 오전 이동중-옥내- 「품의 방(아이)」를 선택  
품의 방 조금 기품이 너무 있다(아이) 【네리네 록 +0(0)/도 +0(4)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포베시이)」를 선택  
복도 세이지에 가르치지 않는다 【Nerine 록 +0(0)/도 +2(6)
4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현관 홀(아이)」를 선택  
(아이) 【Nerine 록 +0(0)/도 -1(5)
오후 이동중-옥내- 「복도(Nerine)」를 선택  
품의 방 기분 전환에 일어난다 【Nerine 록 +0(0)/도 +0(5)
5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세이브 포인트C (네리네CG회상 회수2·3)
「품의 방(Nerine)」를 선택
 
품의 방 (Nerine)회상[5] 네리네CG(11-1~11-5,12-1~12-10)
오후 이동중-옥내- 「네리네의 방(Nerine」(을)를 선택  
네리네의 방 (Nerine) 네리네CG(10-1~10-3)
정원 (세이지)
수에 만은 말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세이지)
세이지CG(2-1)
【Nerine 록 +0(0)/도 +1(6)
세이지CG(2-2,2-3)
포베시이의 방 서투르게 만지는 것은 그만둔다(포베시이) 【네리네 록 +2(2)/도 +0(6)
6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네리네의 방(Nerine)」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발코니 정직 모릅니다(아이) 【네리네 록 -1(1)/도 +0(6)
7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품의 방(Nerine)」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빈 방(사이네리아)」를 선택  
빈 방 (리어)회상[22] etc.CG(2-1~2-3)
8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발코니(Nerine)」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현관 홀(세이지)」를 선택  
복도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Nerine 록 +2(3)/도 +1(7)
9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빈 방」을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포베시이)」를 선택  
발코니 수사는 돌 붙지 않는다(포베시이) 【Nerine 록 +0(3)/도 +0(7)
10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현관 앞(버크)」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응접실(수)」를 선택  
(Nerine)회상[7]
 ※네리네CG회상 회수는 코코까지
네리네CG(15-1~15-5,16-1~16-4)
11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포베시이)」를 선택
12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이동중-옥내- 「현관 홀(사이네리아)」를 선택  
오후 현관 앞 (Nerine, 세이지, 아이, 사이네리아, 포베시이, 마궁, 이츠키, 버크)
Epilogue ――― ――――――― (Nerine) 네리네CG(18)
□ Staff roll □
epilogue no.2 ~붉은 네리네의 꽃을∼
  Epilogue No.2/▲TOP
◆epilogue no.2루트(네리네CG회상 회수2) ~epilogue no.2루트(네리네CG회상 회수1)(으)로부터 분기
5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세이브 포인트C (으)로부터 개시
「품의 방(Nerine)」를 선택
 
품의 방 (Nerine)회상[5] 네리네CG(11-1~11-5,12-1~12-10)
오후 이동중-옥내- 「품의 방(아이)」를 선택  
단념한다 【Nerine 록 +0(0)/도 +1(6)
6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세이지)」를 선택  
세이지의 방 (세이지) 세이지CG(4)
품의 방 (품) 세이지CG(4)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발코니 정직 모릅니다(아이) 【Nerine 록 +0(0)/도 +0(6)
7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현관 홀(버크)」를 선택  
복도 정원의 물 뿌리기 【Nerine 록 +0(0)/도 +1(7)
오후 이동중-옥내- 「빈 방(사이네리아)」를 선택  
빈 방 (리어)회상[22] etc.CG(2-1~2-3)
8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발코니(Nerine)」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현관 홀(세이지)」를 선택  
복도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Nerine 록 +2(2)/도 +1(8)
9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빈 방」을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품의 방(Nerine)」를 선택  
품의 방 (Nerine)회상[6b]
 ※네리네CG회상 회수는 코코까지
네리네CG(13-1~13-5,14-1,14-7~14-11)
【Nerine 록 +0(2)/도 -1(7)
10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현관 앞(버크)」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응접실(수)」를 선택  
(Nerine)회상[7] 네리네CG(15-1~15-5,16-1~16-4)
11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포베시이)」를 선택
오후 아이의 방 (아이, 포베시이)회상[17] 아이CG(5-8~5-11,6-5~6-8)
【Nerine 록 -7(0)/도 -2(7)
12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이동중-옥내- 「현관 홀(사이네리아)」를 선택  
오후 현관 앞 (Nerine, 세이지, 아이, 사이네리아, 포베시이, 마궁, 이츠키, 버크)
Epilogue ――― ――――――― (Nerine) 네리네CG(18)
□ Staff roll □
epilogue no.2 ~붉은 네리네의 꽃을∼
  Epilogue No.2/▲TOP
◆epilogue no.2루트(네리네CG회상 회수3) ~epilogue no.2루트(네리네CG회상 회수1)(으)로부터 분기
5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세이브 포인트C (으)로부터 개시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호수(사이네리아)」를 선택  
(리어) etc.CG(1-1,1-2)
오후 이동중-옥내- 「네리네의 방(Nerine」(을)를 선택  
네리네의 방 (Nerine) 네리네CG(10-1~10-3)
정원 (세이지)
수에 만은 말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세이지)
세이지CG(2-1)
【Nerine 록 +0(0)/도 +1(6)
세이지CG(2-2,2-3)
포베시이의 방 서투르게 만지는 것은 그만둔다(포베시이) 【네리네 록 +2(2)/도 +0(6)
6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세이지)」를 선택  
세이지의 방 (세이지) 세이지CG(4)
품의 방 (품) 세이지CG(4)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발코니 정직 모릅니다(아이) 【Nerine 록 -1(1)/도 +0(6)
7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현관 홀(버크)」를 선택  
복도 정원의 물 뿌리기 【Nerine 록 +0(1)/도 +1(7)
오후 이동중-옥내- 「빈 방(사이네리아)」를 선택  
빈 방 (리어)회상[22] etc.CG(2-1~2-3)
8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발코니(Nerine)」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현관 홀(세이지)」를 선택  
복도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Nerine 록 +2(3)/도 +1(8)
9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빈 방」을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품의 방(Nerine)」를 선택  
품의 방 (Nerine)회상[6a]
 ※네리네CG회상 회수는 코코까지
네리네CG(13-1~13-5,14-1~14-6)
【Nerine 록 +0(2)/도 -1(7)
10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현관 앞(버크)」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응접실(수)」를 선택  
(Nerine)회상[7] 네리네CG(15-1~15-5,16-1~16-4)
11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포베시이)」를 선택
오후 아이의 방 (아이, 포베시이)회상[17] 아이CG(5-8~5-11,6-5~6-8)
【Nerine 록 -7(0)/도 -2(7)
12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이동중-옥내- 「현관 홀(사이네리아)」를 선택  
오후 현관 앞 (Nerine, 세이지, 아이, 사이네리아, 포베시이, 마궁, 이츠키, 버크)
Epilogue ――― ――――――― (Nerine) 네리네CG(18)
□ Staff roll □
epilogue no.2 ~붉은 네리네의 꽃을∼


▲TOP




Epilogue No.3

새하얀 아이의 꽃 아이CG회상 회수1

◆epilogue no.3루트(새하얀 아이의 꽃) ~타이틀 화면에서 「스타트」를 선택
Prologue ――― 마왕택 네리네의 방 (네리네)회상[1] 네리네CG(3-1~3-4,4-1~4-3)
□ Opening Movie □
Prologue ――― ―――――― (세이지, 아이, 네리네, 리어, 포베시이, 마궁, 수)  
1st Day 오전 이동중-옥내- 「현관 앞(사이네리아)」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발코니 역시 이상하다(아이) 【네리네 록 +1(1)/도 +0(0)
2nd Day 오전 이동중-옥내- 「포베시이의 방(아이)」를 선택  
복도 아이를 데려 간다(리어) 【네리네 록 +1(2)/도 +0(0)
오후 이동중-옥내- 「복도(아이)」를 선택  
복도 그대로 꼭 껴안는다(아이) 【네리네 록 -1(1)/도 +0(0)
품의 방 (네리네)회상[2] 네리네CG(3-5~3-7,5-1~5-5)
3rd Day 오전 이동중-옥내- 「품의 방(아이)」를 선택(아이)  
품의 방 가정부 이외의 아무것도의도 아니다 【네리네 록 +1(2)/도 +0(0)
오후 이동중-옥내- 「응접실(사이네리아)」를 선택  
응접실 재미있을 것 같다 「허가」(리어, 세이지) 【네리네 록 +0(2)/도 +0(0)
4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아이)」를 선택  
복도 (아이) 아이CG(3-1,3-2) 
오후 이동중-옥내- 「목욕탕(아이)」를 선택  
목욕탕 (아이) 아이CG(1-1,1-2)
품의 방 기분 전환에 일어난다 【네리네 록 -1(1)/도 +0(0)
5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호수(사이네리아)」를 선택  
(리어) etc.CG(1-1,1-2)
오후 이동중-옥내- 「품의 방(아이)」를 선택  
단념하지 않는다(아이) 【네리네 록 +1(2)/도 +0(0)
6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목욕탕(아이)」를 선택  
목욕탕 (아이) 아이CG(1-1,1-3,1-4)
【네리네 록 +1(3)/도 +0(0)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발코니 지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아이) 【군요 록 +2(5)/도 +0(0)
7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아이의 방(아이)」를 선택  
복도 (품) 【네리네 록 -1(4)/도 +0(0)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아이)」를 선택  
식당 아이를 쫓는다(세이지, 마궁, 포베시이) 【네리네 록 -1(3)/도 +0(0)
8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발코니(네리네)」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품의 방(아이)」를 선택   
아이의 방 안는다(아이)
(아이)회상[16] 아이CG(5-1~5-7,6-1~6-4)
【네리네 록 -1(2)/도 +0(0)
9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품의 방(아이)」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포베시이)」를 선택  
발코니 수사는 돌 붙지 않는다(포베시이)  
정원 (아이)회상[18] 아이CG(7-1~7-3,8-1~8-5)
【네리네 록 -1(1)/도 +0(0)
10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정원(아이)」를 선택  
정원 (아이) 아이CG(2-1~2-3)
오후 이동중-옥내- 「목욕탕(아이)」를 선택
목욕탕 (아이) 아이CG(1-1,1-5,1-6)
(아이)회상[19] 아이CG(9-1~9-5,10-1~10-3)
【네리네 록 -1(0)/도 +0(0)
11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포베시이)」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숲(아이)」를 선택  
12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현관 홀(사이네리아)」를 선택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오후 현관 앞 (네리네, 세이지, 아이, 사이네리아, 포베시이, 마궁, 이츠키, 버크)  
Epilogue ――― ――――――― (네리네,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아이CG(4)
□ Staff roll □
epilogue no.3 ~새하얀 아이의 꽃~
Epilogue No.3/▲TOP
◆epilogue no.3루트(아이CG회상 회수) ~타이틀 화면에서 「스타트」를 선택
Prologue ――― 마왕택 네리네의 방 (네리네)회상[1] 네리네CG(3-1~3-4,4-1~4-3)
□ Opening Movie □
Prologue ――― ―――――― (세이지, 아이, 네리네, 리어, 포베시이, 마궁, 수)  
1st Day 오전 이동중-옥내- 「현관 앞(사이네리아)」를 선택  
응접실 과연 실례일 것이다(세이지) 【네리네 록 +0(0)/도 +1(1)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발코니 별로 이상하지는 않다(아이) 【네리네 록 +0(0)/도 +0(1)
2nd Day 오전 이동중-옥내- 「포베시이의 방(아이)」를 선택  
복도 아이를 데려 간다(리어) 【네리네 록 +1(1)/도 +0(1)
오후 이동중-옥내- 「복도(아이)」를 선택  
복도 그대로 꼭 껴안는다(아이) 【네리네 록 -1(0)/도 +0(1)
품의 방 (네리네)회상[2] 네리네CG(3-5~3-7,5-1~5-5)
3rd Day 오전 이동중-옥내- 「품의 방(아이)」를 선택(아이)  
품의 방 가정부 이외의 아무것도의도 아니다 【네리네 록 +1(1)/도 +0(1)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포베시이)」를 선택  
복도 세이지에 가르친다 【네리네 록 +2(3)/도 +0(1)
4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복도(세이지)」를 선택  
복도 가까워져 님 아이를 본다(세이지)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세이지CG(1-1,1-2)
오후 이동중-옥내- 「목욕탕(아이)」를 선택  
목욕탕 (아이) 아이CG(1-1,1-2)
품의 방 기분 전환에 일어난다 【네리네 록 -1(2)/도 +0(1)
5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복도(세이지)」를 선택  
복도 철퇴도 또 용기의 증거(세이지) 【네리네 록 +0(2)/도 +0(1)
오후 이동중-옥내- 「품의 방(아이)」를 선택  
단념하지 않는다(아이) 【네리네 록 +1(3)/도 -1(0)
6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목욕탕(아이)」를 선택  
목욕탕 (아이) 아이CG(1-1,1-3,1-4)
【네리네 록 +1(4)/도 +0(0)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발코니 지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아이) 【군요 록 +2(6)/도 +0(0)
7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아이의 방(아이)」를 선택  
복도 (품) 【네리네 록 -1(5)/도 +0(0)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아이)」를 선택  
식당 아이를 쫓는다(세이지, 마궁, 포베시이) 【네리네 록 -1(4)/도 +0(0)
8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아이)」를 선택  
복도 (아이) 아이CG(3-1,3-2)
오후 이동중-옥내- 「품의 방(아이)」를 선택   
아이의 방 안을 수 없다(아이)
(아이)회상[16] 아이CG(5-1~5-7,6-1~6-4)
【네리네 록 -1(3)/도 +0(0)
9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품의 방(아이)」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포베시이)」를 선택  
발코니 좀 더 돌 붙어 본다(포베시이) 【네리네 록 +0(3)/도 +0(0)
정원 (아이)회상[18] 아이CG(7-1~7-3,8-1~8-5)
【네리네 록 -1(2)/도 +0(0)
10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정원(아이)」를 선택  
정원 (아이) 아이CG(2-1~2-3)
오후 이동중-옥내- 「목욕탕(아이)」를 선택
목욕탕 (아이) 아이CG(1-1,1-5,1-6)
(아이)회상[19] 아이CG(9-1~9-5,10-1~10-3)
【네리네 록 -1(1)/도 +0(0)
11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포베시이)」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숲(아이)」를 선택  
아이의 방 (세이지, 아이)회상[20]
 ※아이CG회상 회수는 코코까지
아이CG()
12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현관 홀(사이네리아)」를 선택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오후 현관 앞 (네리네, 세이지, 아이, 사이네리아, 포베시이, 마궁, 이츠키, 버크)  
Epilogue ――― ――――――― (네리네,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아이CG(4)
□ Staff roll □
epilogue no.3 ~새하얀 아이의 꽃~

▲TOP




Epilogue No.4

희미한 네리네의 꽃을 네리네CG회상 회수4

◆epilogue no.4루트(희미한 네리네의 꽃을) ~타이틀 화면에서 「스타트」를 선택
Prologue ――― 마왕택 네리네의 방 (네리네)회상[1] 네리네CG(3-1~3-4,4-1~4-3)
□ Opening Movie □
Prologue ――― ―――――― (세이지, 아이, 네리네, 리어, 포베시이, 마궁, 수)  
1st Day 오전 이동중-옥내- 「네리네의 방(네리네)」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발코니 역시 이상하다(아이) 【네리네 록 +1(1)/도 +0(0)
2nd Day 오전 이동중-옥내- 「포베시이의 방(아이)」를 선택  
복도 아이를 데려 간다(리어) 【네리네 록 +1(2)/도 +0(0)
오후 이동중-옥내- 「복도(아이)」를 선택  
복도 열심히 당겨 벗긴다(아이) 【네리네 록 +1(3)/도 +0(0)
품의 방 (네리네)회상[2] 네리네CG(3-5~3-7,5-1~5-5)
3rd Day 오전 이동중-옥내- 「품의 방(아이)」를 선택(아이)  
품의 방 가정부 이외의 아무것도의도 아니다 【네리네 록 +1(4)/도 +0(0)
오후 이동중-옥내- 「식당(포베시이)」를 선택  
복도 세이지에 가르친다 【군요 록 +2(6)/도 +0(0)
4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복도(세이지)」를 선택  
복도 보지 않았던 것으로 해 되돌린다(세이지) 【군요 록 +0(6)/도 +0(0)
오후 이동중-옥내- 「복도(군요)」를 선택  
품의 방 ◆세이브 포인트D (네리네CG회상 회수4)
열심히 잔다

【군요 록 +0(6)/도 +0(0)
5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호수(사이네리아)」를 선택  
(리어) etc.CG(1-1,1-2)
오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정원(군요)」를 선택
정원 (세이지)
포베시이씨로 해 주면 어떻습니까?(세이지)
세이지CG(2-1)
【군요 록 +0(6)/도 +0(0)
세이지CG(2-2,2-3)
포베시이의 방 ◆세이브 포인트E (BAD END분기)
무릎 베개를 권한다(포베시이)

【군요 록 +0(6)/도 +0(0)
6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네리네의 방(군요)」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품의 방(군요)」를 선택  
품의 방 (군요)회상[8] 네리네CG(19-1~19-4,20-1~20-5)
7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현관 홀(버크)」를 선택  
복도 점심 식사의 준비 【군요 록 +0(6)/도 +0(0)
오후 이동중-옥내- 「빈 방(사이네리아)」를 선택  
빈 방 (리어)회상[22] etc.CG(2-1~2-3)
8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발코니(군요)」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현관 홀(세이지)」를 선택   
복도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네리네 록 +2(8)/도 +1(1)
9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빈 방」을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포베시이)」를 선택
발코니 수사는 돌 붙지 않는다(포베시이) 【네리네 록 +0(8)/도 +0(1)
10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현관 앞(버크)」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응접실(수)」를 선택
목욕탕 (군요)회상[10b] 네리네CG(23-1~23-7,24-1~24-3)
【네리네 록 -1(7)/도 +0(1)
11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포베시이)」를 선택
12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이동중-옥내- 「현관 홀(사이네리아)」를 선택  
오후 현관 앞 (군요, 세이지, 사이네리아, 포베시이, 마궁, 이츠키, 버크)  
Epilogue ――― ――――――― (군요) 네리네CG(17)
□ Staff roll □
epilogue no.4 ~희미한 네리네의 꽃을∼  

Epilogue No.4/▲TOP

◆epilogue no.4루트(네리네CG회상 회수4) ~epilogue no.4루트(희미한 네리네의 꽃을)로부터 분기
4th Day 오후 품의 방 ◆세이브 포인트D (으)로부터 개시
기분 전환에 일어난다

【군요 록 -1(5)/도 +0(0)
5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호수(사이네리아)」를 선택  
(리어) etc.CG(1-1,1-2)
오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정원(군요)」를 선택
정원 (세이지)
포베시이씨로 해 주면 어떻습니까?(세이지)
세이지CG(2-1)
【군요 록 +0(5)/도 +0(0)
세이지CG(2-2,2-3)
포베시이의 방 무릎 베개를 권한다(포베시이) 【군요 록 +0(5)/도 +0(0)
6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네리네의 방(군요)」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품의 방(군요)」를 선택  
품의 방 (군요)회상[8] 네리네CG(19-1~19-4,20-1~20-5)
7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현관 홀(버크)」를 선택  
복도 점심 식사의 준비 【군요 록 +0(5)/도 +0(0)
오후 이동중-옥내- 「빈 방(사이네리아)」를 선택  
빈 방 (리어)회상[22] etc.CG(2-1~2-3)
8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발코니(군요)」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현관 홀(세이지)」를 선택   
복도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네리네 록 +2(7)/도 +1(1)
9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식당(군요)」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포베시이)」를 선택
발코니 좀 더 돌 붙어 본다(포베시이) 【네리네 록 +0(7)/도 -1(0)
응접실 (군요)회상[9] 네리네CG(21-1~21-4,22-1~22-5)
10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현관 앞(버크)」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응접실(수)」를 선택
11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포베시이)」를 선택
12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이동중-옥내- 「현관 홀(사이네리아)」를 선택  
오후 현관 앞 (군요, 세이지, 사이네리아, 포베시이, 마궁, 이츠키, 버크)  
Epilogue ――― ――――――― (군요) 네리네CG(17)
□ Staff roll □
epilogue no.4 ~희미한 네리네의 꽃을∼  

Epilogue No.4/▲TOP

▲TOP




BAD END/Epiligue ~덧없는 네리네의 꽃에∼

◆BAD END루트(덧없는 네리네의 꽃에) ~epilogue no.4루트(희미한 네리네의 꽃을)로부터 분기
5th Day 오후 포베시이의 방 ◆세이브 포인트E (으)로부터 개시
서투르게 만지는 것은 그만둔다(포베시이)

【군요 록 +2(8)/도 +0(0)
6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정원(포베시이)」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발코니 지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아이) 【군요 록 +2(10)/도 +0(0)
7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현관 홀(버크)」를 선택  
복도 점심 식사의 준비 【군요 록 +0(10)/도 +0(0)
오후 이동중-옥내- 「빈 방(사이네리아)」를 선택  
빈 방 (리어)회상[22] etc.CG(2-1~2-3)
8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발코니(군요)」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현관 홀(세이지)」를 선택   
복도 (세이지, 아이, 포베시이) 【네리네 록 +0(10)/도 +1(1)
9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빈 방」을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발코니(포베시이)」를 선택
발코니 수사는 돌 붙지 않는다(포베시이) 【네리네 록 +0(10)/도 +0(1)
10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옥외에」를 선택  
이동중-옥외- 「현관 앞(버크)」를 선택  
오후 이동중-옥내- 「응접실(수)」를 선택
목욕탕 (군요)회상[10a] 네리네CG(23-1~23-3,23-6~23-10,24-4~24-7)
【네리네 록 -1(9)/도 +0(1)
11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응접실(포베시이)」를 선택
12th Day 오전 이동중-옥내- 「식당(세이지)」를 선택  
이동중-옥내- 「발코니(아이)」를 선택  
이동중-옥내- 「현관 홀(사이네리아)」를 선택  
오후 현관 앞 (군요, 세이지, 사이네리아, 포베시이, 마궁, 이츠키, 버크)  
Epilogue ――― ――――――― (군요) 네리네CG(17)
□ Staff roll □
epilogue ~덧없는 네리네의 꽃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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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ck!Tack!
チックタック
Tick! Ta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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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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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i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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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
攻略:
http://g-seeker.net/game/t/ticktack.html - 愚者の館
http://www.diana.dti.ne.jp/~spike/otona/kouryaku/04ta/ticktack.htm - 攻略ねっとわ~く
http://gamerssquare2.web.fc2.com/ticktack.htm - Gamer's Square
http://www.platina-server.com/ground_end/Capture/ticktack.html - GROUND END.
http://kayamaru.web.fc2.com/micisirube/ticktack.htm - 伽夜の神籬

http://faxia.web.infoseek.co.jp/game/navel/ticktack/ - FiNALIoN
http://faxia.web.infoseek.co.jp/game/navel/ticktack/nerine.htm
http://faxia.web.infoseek.co.jp/game/navel/ticktack/nerineR.htm
http://faxia.web.infoseek.co.jp/game/navel/ticktack/nerineL.htm
http://faxia.web.infoseek.co.jp/game/navel/ticktack/sage.htm
http://faxia.web.infoseek.co.jp/game/navel/ticktack/sage2.htm
http://faxia.web.infoseek.co.jp/game/navel/ticktack/ai.htm
http://faxia.web.infoseek.co.jp/game/navel/ticktack/ai2.htm
http://tryspace.net/game18/ticktack/ticktack.htm - Enjoy Game Life
http://tryspace.net/game18/ticktack/ticktack_01.htm
http://tryspace.net/game18/ticktack/ticktack_02.htm
http://tryspace.net/game18/ticktack/ticktack_03.htm
http://eternity-space.jp/HP-game/ticktack-0menu.htm - Eternity Space ゲーム館
http://eternity-space.jp/HP-game/ticktack-1nerine.htm
http://eternity-space.jp/HP-game/ticktack-2nerine2.htm
http://eternity-space.jp/HP-game/ticktack-3sezi.htm
http://eternity-space.jp/HP-game/ticktack-5ai.htm
http://eternity-space.jp/HP-game/ticktack-7cg.htm
http://eternity-space.jp/HP-game/ticktack-6ai2.htm
http://homepage3.nifty.com/new_wind_of_kontaro/PC_GAME/TICK-TACK/capture-top.htm - さすらいの風 近太郎
http://homepage3.nifty.com/new_wind_of_kontaro/PC_GAME/TICK-TACK/Nerine.htm
http://homepage3.nifty.com/new_wind_of_kontaro/PC_GAME/TICK-TACK/Red_Nerine.htm
http://homepage3.nifty.com/new_wind_of_kontaro/PC_GAME/TICK-TACK/Little_Nerine.htm
http://homepage3.nifty.com/new_wind_of_kontaro/PC_GAME/TICK-TACK/Ai.htm
http://homepage3.nifty.com/new_wind_of_kontaro/PC_GAME/TICK-TACK/Sage.htm
http://park8.wakwak.com/~lang/kou/ticktack/- ラングの部屋
http://park8.wakwak.com/~lang/kou/ticktack/nerine.html
http://park8.wakwak.com/~lang/kou/ticktack/nerine_aka.html
http://park8.wakwak.com/~lang/kou/ticktack/nerine_mini.html
http://park8.wakwak.com/~lang/kou/ticktack/sage.html
http://park8.wakwak.com/~lang/kou/ticktack/ai.html
http://hikakunomatigame.fc2web.com/sof-ticktack-mei.html - 比較の町-ゲーム攻略ランキング編
http://hikakunomatigame.fc2web.com/kou-ticktack-soft.html
- 土竜の部屋
http://www5d.biglobe.ne.jp/~iaia/ih/gm/ticktack/ticktack.htm - いちの部屋
http://www5d.biglobe.ne.jp/~iaia/ih/gm/ticktack/nerine.htm
http://www5d.biglobe.ne.jp/~iaia/ih/gm/ticktack/sage.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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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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