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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맨 : 코드네임 47 (Hitman : Codename 47)


개발 : IO Interactive
유통 : Eidos Interactive
음악 : Jesper Kyd
엔진 : Glacier
버전 : 1.92 (December 26, 2000)
플랫폼 : Microsoft Windows
출시일 :
NA 20001119November 19, 2000
EU 20001201December 1, 2000
JP 20010223February 23, 2001
장르 : Stealth, third-person shooter
모드 : Single-player
미디어 : Optical disc, download
시스템 요구사양 :
Microsoft Windows
Windows 95/98
Intel Pentium II 266 MHz
64MB RAM
400 MB hard disk space
12 MB video card


http://www.hitman.dk/

 

발매 : 2000.11.19(북미 기준) 
제작 : IO 인터렉티브 
유통 : 에이도스 
플랫폼 : 윈도우즈 
장르 : TPS, 잠입암살 

 


덴마크의 아이오 인터랙티브사의 유명 잠입액션 게임 히트맨 시리즈의 첫번째 작품으로, 북미기준 2000년 11월에 발매되었다. 후속작들과 마찬가지로 코드네임 47란 암살자의 청부암살 스토리를 다룬 게임이다.


독창적인 잠입암살 액션 스타일을 확립했음에도 불구하고 황당한 버그와 악명높은 난이도 등으로 게임자체는 흥행과 비평에서 모두 실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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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맨 2 : 사일런트 어새신 (Hitman 2 : Silent Assassin)


개발 : IO Interactive
유통 : Eidos Interactive
음악 : Jesper Kyd
엔진 : Glacier
버전 : 1.02
플랫폼 : Windows / PlayStation 2 / Xbox / GameCube / Cloud (OnLive)
출시일 :
-Xbox
NA 20020930September 30, 2002
EU 20021004October 4, 2002
-Microsoft Windows & PlayStation 2
NA 20021001October 1, 2002
EU 20021004October 4, 2002
AU 2002 (PS2 only)
JP November 6, 2002 (PS2 only)
-Nintendo GameCube
NA 20030619June 19, 2003
EU 20020627June 27, 2002
장르 : Stealth, Third-person shooter, First-person shooter
모드 : Single-player
미디어 : Optical disc, Digital distribution, Cloud computing
시스템 요구사양 :
Microsoft Windows 98/ME/XP
450 MHz Processor (1 GHz recommended)
128 MB of RAM (256 MB recommended)
800 MB of Hard drive space
16 MB RAM video card supporting DirectX 8.1 (32 MB RAM recommended)
DirectX 8.1 compatible sound card (EAX Advanced HD sound card recommended)

 

http://wayback.archive.org/web/jsp/Interstitial.jsp?seconds=5&date=1208071367000&url=http%3A%2F%2Fwww.hitman2.com%2F&target=http%3A%2F%2Fweb.archive.org%2Fweb%2F20080413072247%2Fhttp%3A%2F%2Fwww.hitman2.com%2F

 

발매 : 2002.09.30(북미 기준) 
제작 :  IO 인터렉티브 
유통 : 에이도스 
플랫폼 : 윈도우즈, PS2, XBOX, 닌텐도 게임 큐브 
장르 : FPS/TPS, 잠입암살 

 


히트맨 시리즈 중 두번째 작품. 역대 최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


손에 피를 묻히며 사는 암살자 생활에 염증을 느낀 47이 은퇴하여 이탈리아 시실리에 있는 성당에 은거하며 정원사로서 새 삶을 시작하는데, 마피아가 스승이자 친구인 신부를 납치하고 거액의 몸값을 가져오라고 협박을 해오면서 다시 암살업을 재개하게 된다는 이야기.
암살자 일을 하면서 많은 돈을 벌었지만, 전액을 성당에 기부하여 돈이 없는 47은 자신이 거처하는 건물의 지하로 내려가서 옛날에 쓰던 정장과 쌍권총을 꺼내들고 다시 한 번만 일을 하기로 마음 먹고 연락원인 다이애나와 연락을 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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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맨 : 컨트랙츠 (Hitman : Contracts)


개발 : IO Interactive
유통 : Eidos Interactive
음악 : Jesper Kyd
엔진 : Glacier
버전 : 1.74
플랫폼 :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2, Xbox
출시일 :
NA 20040420April 20, 2004
EU 20040430April 30, 2004
JP 20041014October 14, 2004
장르 : Stealth, third-person shooter, first-person shooter
모드 : Single-player
미디어 : Optical disc
시스템 요구사양 :
Microsoft Windows:
Pentium III 800 or Athlon equivalent
256MB RAM
32MB Video Memory
2GB hard disk space


http://www.hitmancontracts.com/

 

발매 : 2004.04.20(북미 기준) 
제작 : IO 인터렉티브 
유통 : 에이도스 
플랫폼 : 윈도우즈, PS2, XBOX 
장르 : FPS/TPS, 잠입암살 

 


히트맨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 게임 내 미션들의 절반이 1편 미션의 리메이크다. 시리즈 중에서 가장 기괴한 분위기를 풍기는 작품이다.

그래픽의 향상과 함께 인터페이스 및 무기, 장비에 몇 가지 변경점이 있다.
전작의 극악한 난이도에서 많이 하향되었고 미션 클리어 방식의 다양화도 증가하여, 특정 미션 한정이지만 보디가드에게 설사약을 먹이고 타겟을 암살하는 등의 방식도 있다.

컨트랙츠의 한글화는 대체적으로 원 의미들을 최대한 잘 살린 수작급 번역이다. 게다가 한글화에 따른 부작용도 전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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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맨 : 블러드 머니 (Hitman : Blood Money)

 

 

개발 : IO Interactive
유통 : Eidos
감독 : Rasmus Højengaard
음악 : Jesper Kyd
엔진 : Glacier Engine
버전 : 1.20 (June 21, 2006)
플랫폼 : Cloud (OnLive) / Microsoft Windows / PlayStation 2 / Xbox / Xbox 360
 출시일 :
EU 20060526May 26, 2006
NA 20060530May 30, 2006
JP 20070830August 30, 2007
장르 : Stealth, first and third-person shooter
모드 : Single-player
미디어 : Optical disc, digital distribution, cloud computing
http://www.hitmanbloodmoney.com/

발매 : 2006.05.30(북미 기준) 
제작 : IO 인터렉티브 
유통 : 에이도스 
플랫폼 : 윈도우즈, PS2, XBOX, XBOX360 
장르 : FPS/TPS, 잠입암살 


히트맨 시리즈의 4번째 작품. 개발사는 IO 인터렉티브, 유통사는 에이도스.

그 동안 지적되었던 단점을 보완 전작의 장점들을 계승하여 시리즈를 집대성한 작품이라 평가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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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맨 : 스나이퍼 챌린지 (Hitman : Sniper Challenge)
 

 


히트맨 : 앱솔루션의 예약구매 특전으로 '스나이퍼챌린지'라는 별도의 미션을 2012년 8월1일부터 먼저 할 수 있다. 미니게임이라는 느낌이 강하지만 의외로 점수얻기가 매우 힘들다. 여기서 얻은 언락을 히트맨 본편에서도 사용가능하다.

게임은 타겟 한명과 나머지 경호원을 죽이는것이 목표이다. 단순히 죽이기만 하면 클리어는 되지만 높은점수를 얻어 다른사람과 온라인으로 경쟁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매번 점수를 높게 받기위해 노력해야한다. 헤드샷,사고사위장,추락사등을 시킬때 추가점수를 주고 여기서 시간,탄환등의 요소도 점수계산에 포함되어 상당한 난이도가 있다. 하지만 역시 전세계 랭킹을 보면 어떻게 저 점수가 나오는지 의문이 들정도록 괴물들도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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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맨 : 앱솔루션 (Hitman : Absolution)

개발 : IO Interactive
유통 : Square Enix
감독 : Tore Blystad
그래픽 : Visual Works (CGI)
엔진 : Glacier 2
플랫폼 : Microsoft Windows / PlayStation 3 / Xbox 360 / Cloud (OnLive)
출시일 :
November 20, 2012
JP January 24, 2013
장르 : Stealth, third-person shooter
모드 : Single-player, asynchronous multiplayer
미디어 : Optical disc, download


http://www.hitman.com/

 


 

 

 

 


발매 : 2012년 11월 21일 예정 
제작 : IO인터렉티브 
유통 : 스퀘어에닉스 
플랫폼 : PC,PS3,XBOX360 
장르 : FPS/TPS, 잠입암살 

 


히트맨 시리즈의 5번째 작품. 그 동안 시리즈가 길어야 2년 정도의 기간을 두고 출시되었던 것을 감안하면 굉장히 늦은 발표였다.(블러드 머니가 출시된 시기가 2006년도였다)
사실 블러드 머니 발매 전후 에이도스가 경영난으로 휘청거리고 있던 시기였고, 이후 한동안 다른 라인업에 주력하다가 스퀘어 에닉스가 에이도스를 인수하고 2011년에 드디어 개발 발표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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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man.rar

 

Posted by 롤링다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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