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 Commander IV: The Price of Freedom

 

개발 : Origin Systems
유통 : Electronic Arts
디자인 : Chris Roberts
플랫폼 : MS-DOS, Windows, Mac OS, PlayStation, PlayStation Network
출시일 :
-MS-DOS, Windows & Mac OS
NA February 12, 1996
EU 1996
-PlayStation
NA May 14, 1997
EU June, 1997
-PlayStation Network
NA December 22, 2009
장르 : Space combat sim
모드 : Single player
미디어 : 6 CDs (MS-DOS, Windows & Mac OS)
4 CDs (PlayStation)
시스템 요구사양 :
486 Processor, 8 MB RAM, HDD space: 11 MB, MS-DOS (Windows 95 patch avail.)
 

http://www.mobygames.com/game/wing-commander-iv-the-price-of-freedom

 


1996년 출시. 역시 FMV게임으로 나왔다. CD-ROM 6장이라는 상상을 초월하는 대용량으로 출시되었다. 국내 정식 발매는 역시 동서게임채널이 했는데 3편 못지 않게 비쌌다. 또한 잔인하고 야한 장면은 심의 문제로 삭제되었다.


킬라시와의 전쟁이 승전으로 끝난 후, 테란 연방은 대대적인 군 감축에 들어간다. 주인공 블레어는 엄청난 명예를 안게 되고 결혼까지 해 인생의 승리자가 되나 전역해 변방의 한 행성에서 농사를 짓게 된다. 그러나 결혼 생활은 오래 못가 끝났고, 농장 생활 역시 오래 가지 못했다.


어느 날. 변방 지역을 순찰하던 병원선과 호위 전투기 편대가 보더 월드 연방의 일원이라 주장하는 미확인 전투기 편대로부터 공격을 받게 된다. 이들은 순식간에 호위 전투기 편대를 쓸어버리고, 아주 특이한 무기로 병원선을 한방에 부숴 버린다.

테란 연방은 이를 조사하기 위해 톨윈 제독에게 조사팀을 꾸릴 것을 주문하고, 톨윈 제독은 과거의 영웅이었던 블레어 대령을 다시 불러 조사팀을 꾸리게 된다.

 

 

 

Wing Commander 4.rar

Posted by 롤링다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