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狂 메뉴얼

1.낚시를 떠납시다!!

먼저 컴퓨터의 지겨운 데모를 마우스를 클릭하여 넘깁니다. 그리고 이제 흥미진진한 낚시의 세계로 갑시다!!.

먼저 낚시할곳을 고릅니다. 그리고 도구함을 선택하여 먼저 줄을 고르고 다음은 바늘!! 그리고 찌를 고르죠.

시험 삼아 한번 던져 봅시다. 던지는 법은 클릭을 하면서 마우스를 가볍게 돌립니다.

찌가 가라 앉으면 찌조정을 선택하여 찌를 더 올리세요 찌가 서지를 않으면 찌조정을 선택하여 찌를 더 내리세요.

그리고 확인후 미끼를 답니다. 만약 떡밥이라면 여러분이 배합을 적절히 해 주세요.

그리고 이제부터 찌의 움직임으로 당신은 고기의 행동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2.즐거운 낚시

이제 미끼를 넣으셨으면 잠시후 고기가 입질을 시작합니다. 후후 절대 건드리지 마세요.

일단 찌가 가라앉거나 솟아오르거나 입질한 상태에서 좀 주춤할때에 찌를 걷는 것처럼 먼저 한후 마우스를 양 옆으로

신나게 돌립니다. 물론 클릭 까지 같이 하셔도 좋구요.

참고로 찌를 걷는것은 마우스를 클릭한 상태에서 이쪽으로 마우스를 끌어드리면 됩니다.

신나게 돌리면 드디어 고기가 잡힐 것입니다. 당신은 강태공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3.중요한 사항

고기를 잡으신 후 미끼를 갈아넣는건 잊지 마세요. 그리고 고기를 잡다가 놓칠때가 있습니다.

가령 끈이 끊어질대가 있으며 미끼만 때가는 경우가 있죠. 이럴때는 정말 속이 뒤집히죠.

옛말에 놓친 고기가 커보인다는 말도 있잖습니까? 후후..암튼 열심히 잡아보세요..

그리고 밤/낮을 바꾸면 낚시대 옵션도 새로 지정해야 되며 밤에는 캐미라이트라는 새로운 옵션을 장착하져 캐미를

고르신후 캐미가 나오면 캐미에다가 클릭하면 캐미가 부러진 후 빛을 발산 합니다.

4.어탁..

어탁이란 20cm이상인 고기를 잡으면 기록이 되는데 그 고기를 프린터로 출력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시보기라는 윈도우를 고른후 어탁을 고르면 되죠.

근데 이게 프린터에 따라 호환이 안 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제 프린터는 휴렛팩 팩커트의 데스크젯 505K인데 처음에는 안되서 당황하다가 딥 스위치를 조정하니 되더군요.

505K 어탁 가능 딥 스위치는 A1을 올리시면 됩니다.

참고로 어탁을 하시면 년/월/일 그리고 印을 하실수 있습니다.

5.낚시는 즐거워..

후후..낚시는 기다림의 스포츱니다. 그만큼 인내력을 길러주죠.

정말 이 낚시광을 권하지만 제가 진정 권하는건..

시간 나실때 가족분들이랑 가까운 저수지를 찾아서 낚시를 즐겨보세요.

짜린핫 손맛이 정말 즐겁습니다.

이 낚시광에는 6종류 정도의 고기가 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잉어..붕어..향어..꺽지...피라미..월남붕어 이정도죠.

그럼 여러분의 잉어잡기를 기원하며 잉어를 잡으시면 저에게 메일 주세여

저는 아직 향어 18cm자리밖에는.....

후후..전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길 빌고요..마지막으로 제작해주신 터프 시스템에 감사드리는 바입니다.(낚시대수좀 고쳐주세여)

그럼 안녕히..

낚시는 기다림입니다.

Posted by 롤링다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