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

 

 

 

 

 

 

 

 

 

 

 

 

 

 

 

 

 

 

 

 

 

 


http://www.rectangle.jp/
http://www.rectangle.jp/patch.html
http://sakia.info/69


전장이되는 이 전투가 아닌, 생존을 내기 "전 (쿠사)"이다 비행 슈팅 RaidersSphere의 최종 진화 계가 여기에있다


RS 시리즈 세 번째 작품으로 마침내 우주까지도 전장에. 도시에서 산에서 우주 공간에서 적 외계인 전투기를 격파하라!
상쾌감 중시의 SF 비행 슈팅.


■ 우주까지도 전장에 마천루 상공에서 공중전 장면에서 호평을 얻고있는 비행 슈팅 게임, RS 시리즈 신작이 등장했다. 시리즈 세 번째 작품으로 마침내 우주까지도 전장되었다. 무중력에서의 전투는 새로운 상쾌감을 불러 일으킨다.
■ "전"감의 추구 이번 작품의 테마는 "전" 하늘을 가리는 정도의 거대한 적을 무기와 외계인의 대부대를 상대로 한 전투 장면, 힘과 힘의 서로 부딪쳐의 "전"에 플레이어를 초대한다.
■ 기체 나 무기를 선택할 수 미션을 진행되면서, 새로운 기체와 소화기가 배치된다. 목적과 전황에 맞추어 가장 적합한 무장 로 출격 할 수도 파일럿에게 요구되는 능력이다. ■ 현장감 & 상쾌감 넘치는 전투 장면 온갖 탄알을叩き込み눈앞에 나타나는 무수한 적을 모두 지워 버려. 미려한 그래픽과 현장감 넘치는 카메라 워크가 최고의 전투 장면을 연출한다.
■ 미션 작성 도구를 제공RaidersSphere3rd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자신 만의 미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노력에 따라 이벤트 장면 등도 자유 자재로 만들 수 있으므로, 가능성은 무한한.
■ 총 미션 수는 100 RaidersSphere3rd 사용자가 만든 오리지널 미션을 모집하고수록 한 "RaidersSphere Other missions" 무려 온라인 판매 버전에서는 이러한 미션이수록되어있다. 본편 13 미션과 합친 총 미션 수는 무려 100 미션.

 

 

Raiders Sphere 3rd.zip

 

Raiders Sphere 3rd.rar


Posted by 롤링다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