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셋노가다
가히 극악의 노가다라 할수 있는(파판10의 노가다보단 덜하지만)노가다.
HP의 성장률을 조정해서 HP를 높게 만드는 전술입니다. 이걸로 하면 렙40돼기 전에
기사 HP를 999로 만들수 있다는....(백마도사는 잘하면 닌자의 체력을 상회할수 있습니다.)

*데스머신
부유성인가? 암튼 그곳 5층에서 무진장 돌아다니면 나옵니다.
이녀석은 매턴마다 재생해서 회복합니다. 하지만 쉽게 이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냥 스트레이랑 헤이스트 걸고 죽어라 패는(모냐!) 방법이 있죠.
약점은 제가보기엔 없는거 같고 기곈데도 이상하게 마법을 잘 않걸리니 그저 공격만 부지런히 해주면 이길수 있습니다.(대신 죽이면 엄청난 경험치,길이 확보되니 꼭 만나시길.)

*티라노사우러스
이놈도 데스머신과 더불어 숨겨진 적이라 할수 있습니다.
미라쥬탑 부근에서 역시나 무진장 돌아다니면 언젠가 만나는.... 그런 놈입니다.
HP가600정도 밖에 않되기 때문에 그냥 기사나 몽크로 몇방 두들기면 끝입니다.(이넘은 데스머신과 다르게 전리품도 그다지 많진 않군여.)

*퍼즐게임
초반에 배를 얻은뒤 X버튼 누른채로 O버튼을 56번인가? 그정도 누르면 숨겨진 퍼즐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1등하면 무려 10000길이란 돈을 수중에 확보할수 있으므로 열심히 하시길.(초반엔 돈이 궁하므로 이걸로 모든 회복아템을 가득 채우면 편하겠져?)

*숨겨진 무기
1에는 숨겨진 무기가 2씩 있습니다. 하나는 레이즈샤벨이라는 부유성의 보물상자에서 얻을수 있는 아이템인데 이걸 아템으로 쓰면 크라우다가 발동됩니다. 쓸모없는 조무래기는 이걸로 무찌르길.. 그리고 가히 최강검이라 할수 있는 마사무네란 검이 있는데, 공격력이56이나 되는 무지막지한 검입니다. 입수장소는 과거 카오스 신전입니다.(카오스 신전에서 나올땐 다텔레포로 나오실수 있습니다.

Posted by 롤링다이스
,